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벤츠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동
  • 조회수 : 784회
  • 작성일 : 14-03-24 14:34:34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작년 10월경에 차량 파손으로 보험 처리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51더 5156 벤츠 c200 차량이며 그때는 몰랏는데, 매번 수리하면 어디를 어떻게 수리하였는지
 견적이 한번본적도 없습니다. 이건 그렇다고 치고, 수리하다 업체실수로 운전자측 사이드 미러를 깨트렸습니다.
언제든 수리해주테니 유리가 입고되는데로 전화준다고 한데 6개월이 지났습니다.
잠시만 잠시만 2주만 이렇게 기다리라고 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이젠 그때 당시 직원이 그만둿다고, 나몰라라식입니다.
오늘 3-19 방금 통화햇는데 그때 직원이 전화 한다고햇는데 이러네요 또.
내용증명 보낸다니간 웃으면서 " 그러세요 " 이러네요
 차량을 수리전 어떤것을 고칠것이며 금액이 얼마나 소요된다는등
 이건 소비자가 알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제대로 고치지도 아는것도 화가나는데
 자기들 부주의로 깨논 유리도 나몰라라하니 더 화가납니다
 차량 맡길때는 어떻게든 이익을 남기려고 잘해주다, 수리끝나니 나몰라라식 이건 정말 문제라 생각합니다
 대표 박** 011 4** 12** / 010 4*** 1*** 업체 시장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 수리업체 과실로 자동차 사이드미러가 파손되었는데 책임회피하고있어 정말 답답하고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로부터 90일 이내, 차령 3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60일 이내, 차령 3년 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 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해 무상점검, 정비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179 기타 정윤희 2011-12-08
4178 digital 아수스를믿었는데 2011-12-08
4175 식음료 김두리 2011-12-08
4174 통신 차영완 2011-12-08
4173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2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0 통신 강정훈 2011-12-08
4169 유통 유양은 2011-12-08
4168 통신 박진철 2011-12-08
4167 기타 이병성 2011-12-08
4165 기타 김예주 2011-12-07
4163 기타 이수정 2011-12-07
4162 통신 윤정임 2011-12-07
4161 digital 배현숙 2011-12-07
4154 digital 박철 2011-12-07
4150 통신 이성여 2011-12-07
4149 기타 구상철 2011-12-07
4148 digital 전미경 2011-12-07
4144 자동차 김도현 2011-12-07
4139 자동차 최범진 2011-12-07
4138 기타 이택은 2011-12-07
4136 digital 김성화 2011-12-07
4132 기타 김은희 2011-12-07
4131 유통 오진우 2011-12-07
4128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7
4127 식음료 Renee 2011-12-07
4126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7
4125 유통 김국정 2011-12-07
4124 생활가전 김경희 2011-12-07
4123 생활가전 하늬맘 2011-1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