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열
  • 조회수 : 481회
  • 작성일 : 14-04-10 13:55:36

본문

현대4.5톤 매가트럭(빨간띠)입니다.
 
 
 
자동차 밸브의결함으로 1년6개월만에 교채했는대
8개월 지나서 밸브가 또 깨져서 엔진피스톤 까지 고장이났습니다.
그런데 1번무상 수리를 해주엇다고 키로수오바로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
제가 교육받기로는 엔진에 대해서는 키로수 제한이 없는것으로 들었습니다.
 
화물차는 일의 특성상 키로수가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게밥줄인대 속상해서 잠도안옵니다
8개월전에 밸브를 처음 교채를 했습니다 , 그런대 모비스에서 개선되기"전"의 밸브를
갈아준것이였습니다.
이것은 2차 결함을 야기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런차들이 한두대가 아닙니다 ,이것을 쉬쉬하며 밸브가 깨져서 들어오는 차들만
리콜을걸지안고 수리만 해줍니다.
 
당연히 개선된 밸브를 교채해주어야되는거아닙니까 ?
이제 차를 산지 2년6개월 밖에 되지않았습니다 .
그런대 같은 문제로 2번이나 이런일이 생기면 어떻겠습니까..
 
개선되지 않은 밸브로인해 또 결함이생겨 엔진피스톤 까지나가버려서
지금또 수리중에 있습니다 .
 
수리는 일주일 걸린다고 하더군요,
일주일동안 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뭐이문제는 일주일 그냥 편히 쉬자 생각해보죠
그런데 문제는
수리비 입니다 ,돈천만원이 든다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 속상해 죽겠습니다..

서로 핑계를 대면서 이쪽에 전화해라 저쪽에 전화해라 하면서 책임을 회피하고있습니다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167 기타 이병성 2011-12-08
4165 기타 김예주 2011-12-07
4163 기타 이수정 2011-12-07
4162 통신 윤정임 2011-12-07
4161 digital 배현숙 2011-12-07
4154 digital 박철 2011-12-07
4150 통신 이성여 2011-12-07
4149 기타 구상철 2011-12-07
4148 digital 전미경 2011-12-07
4144 자동차 김도현 2011-12-07
4139 자동차 최범진 2011-12-07
4138 기타 이택은 2011-12-07
4136 digital 김성화 2011-12-07
4132 기타 김은희 2011-12-07
4131 유통 오진우 2011-12-07
4128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7
4127 식음료 Renee 2011-12-07
4126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7
4125 유통 김국정 2011-12-07
4124 생활가전 김경희 2011-12-07
4123 생활가전 하늬맘 2011-12-07
4122 통신 최병근 2011-12-07
4121 식음료 박효준 2011-12-07
4120 기타 김지애 2011-12-07
4119 기타 석민숙 2011-12-07
4108 자동차 김판중 2011-12-07
4106 식음료 지근명 2011-12-07
4105 기타 장혜정 2011-12-07
4102 기타 이윤지 2011-12-07
4073 기타 수현맘 2011-1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