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정수기코디의 불친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한일정수기코디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숙
  • 조회수 : 238회
  • 작성일 : 12-11-02 17:47:12

본문

저는 한일정수기를 3년이상썼습니다.제가 운전을하고 있었는데 코디한테 전화가 왔습니다.고객님새정수기로
바꿔드릴께요.그래서 저희정수기를 3년동안 관리를해주신분이라 조금도 의심없이 그렇게하세요라고했습니다.
그런데 제가아시는분도 정수기를 쓰고있었습니다.3년이지나면 정수기가 제것이되면서 한달에 만원만내고 쓰면된다고하는거예요.저희집에 오는 코디는 전혀 그런내용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지금 경제적으로 많이들 힘들고한푼이라도 아껴야 하는 실정인데 반값만 내고 써야된다면 그렇게 안할 주부가 어디있겠습니까.코디의 수당챙기는것이 우선이지 고객편에서 배려하는 마음은 전혀없다고 생각이드니까 많이 화가나고 있습니다.그래서 철거를 해가라고 했더니 위약금과 설치비 철거비를 내야된다는거예요. 제가 그래서 코디한테 수당받은걸로 대납하라고 하니까 왜내가내냐면서 불친절하게 하는겁니다.제가 민원상담을 했더니 제말을 들으면 충분히 공감이간다고 하면서 그래도 제가 계약을 했기때문에 어찌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저는 그런내용을 고지해줬으면 절대로 새것을 비싸게 렌탈해서 쓰지않았을 꺼예요.이점 참고하시어 조치좀 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정수기 사용중 3년이 자니면 본인소유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것을 고지하지않고 새정수기로 교체하여 수당만 챙기려고 하는 업무방식에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위약금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업체 약관를 살펴보실 필요가 있으며 업체측과 협의하셔야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35 건설 윤치선 2011-12-05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3625 유통 백구 2011-12-05
3624 생활가전 최소영 2011-12-05
3623 자동차 변명학 2011-12-05
3622 생활용품 소비자 2011-12-05
3621 통신 서재정 2011-12-05
3620 기타 백동희 2011-12-05
3619 기타 송수란 2011-12-05
3618 기타 김정란 2011-12-05
3617 유통 김봉근 2011-12-05
3616 유통 진민지 2011-12-05
3615 기타 김민정 2011-12-05
3614 유통 이선희 2011-12-05
3613 digital 정민호 2011-12-05
3603 기타 a11010 2011-12-05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