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과일상품 구매 환불신청후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인터넷 과일상품 구매 환불신청후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효
  • 조회수 : 1,583회
  • 작성일 : 12-01-30 10:58:04

본문

1월 18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위해 롯데에서 운영하는 롯데아이몰에서 사과배선물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1월19일 발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고 1월 20을 제품을 받았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과일이다보니 맛이나 향기같은게 확인이 어려워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사진과 맛이 좋다는 여러개의 문구들만 보고 다른싸이트도 아니고 롯데니 확실하겠지 생각하여 믿고 주문하였습니다.
택배가 도착했을때 박스포장상태가 사진과 완전히 틀려 좀 찝찝하였지만 맛을 좋을것 같아 박스를 개봉하여 사과를 깍아 보았는데 제품상태도 별로 좋지 않았고, 맛을본순가 너무 맛이 없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선물용이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물색하게 느껴질만큼........절대 선물용이 아닙니다.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과일이라 제품받은 당일 오후 바로 반품신청 하였고, 상담원이 반품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한다고해서 알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러고 난후 상담원과 다시한번 통화를 하고 반품접수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사이트에도 반품완료라고 작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몇일이 지나도 반품택배 기사는 오지 않고 오늘에서야 연락이 와서는 반품이 어렵다고 합니다.
어떻게 롯데홈쇼핑이라는 큰 회사에서 이런일이 있을수 있는지 .....
반품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홈쇼핑에서 과일세트 주문후 제품상태도 좋지않고 맛도 없어서 반품신청후 접수되었다고 했는데 기사분이 도착하지않아 기일이 지났다면서 반송거부 하고 있어서 매우 화가나실거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보내시기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74 통신 전상희 2011-11-17
1073 기타 차은선 2011-11-17
1072 통신 장정미 2011-11-17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1070 기타 이찬용 2011-11-17
1069 기타 김연화 2011-11-17
1068 통신 최희정 2011-11-16
1067 통신 송현태 2011-11-16
1066 통신 최광규 2011-11-16
1065 digital 박재우 2011-11-16
1064 기타 박세희 2011-11-16
1062 생활용품 박하연 2011-11-16
1061 통신 정미희 2011-11-16
1053 생활용품 김진우 2011-11-16
1051 통신 화남 2011-11-16
1045 기타 이인경 2011-11-16
1039 기타 최두환 2011-11-16
1038 기타 송하영 2011-11-16
1037 생활용품 최동현 2011-11-16
1033 생활용품 최익수 2011-11-16
1032 자동차 심상권 2011-11-16
1031 통신 서진호 2011-11-16
1027 생활용품 박춘희 2011-11-16
1025 통신 김완경 2011-11-16
1024 기타 지지 2011-11-16
1023 기타 이지향 2011-11-16
1022 기타 김성진 2011-11-16
1021 digital 이창우 2011-11-16
1018 통신 최선영 2011-11-16
1016 생활가전 정상돈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