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 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봉
  • 조회수 : 534회
  • 작성일 : 12-10-26 22:17:07

본문

9월25일날 sk대리점 A/S수리를 맡겼습니다
  핸드폰 글자가 겹치고 화면이 깨져서 수리를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이건 어플충돌이다 라며 초기화 해주었고 그리고 화면 깨진것은 필름 문제다 라고해서  돈주고 필름을샀습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글씨 겹치는것만 고쳐졌고 화면 깨진것은 그대로였습니다 그리고  상태가  더악화되었습니다
그래서
10 월 25일 부천 삼성 서비스 센터를 직접 찾아 갔습니다 평일날은시간도안되는대 겨우겨우 찾아갔습니다 이번에도 화면 깨지고어플 실행할때마다 이상한 소리들리고 음악및동영상 플레이시  끊긴다고하자 화면 문제는야간에 어두우면 깨진 자국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봐달라니까  확인이 안되니 처리해줄수없다 평일 밤에 가져오라며 고객을 시키고
그리고 음악및동영상  플레이시끊김은 어플을 다시 지우고 다운받으라며 업그래이드만 해줌 그리고 소프트 문제가아니라 해결을 해주기 어렵다? 장난치시나요?
뭐? 밤에가져오세요?
시간이되면 가지 직장인이 평일밤에 지들 퇴근시간맞춰서
어두워지면 가져와라?
전화할때도 그러는대 전화어플도 삭재하고 다시깔아? 메세지도 그러는대 매세지도 삭제하고다시깔아? 
말도안되는소리아님니까??  어플 전체와 기존에있는 어플도 다그런대 다삭제하고 깔으라고?  그리고 환불해달라니까 거기 규정이있어서안된다? 장난치십니까? 고객이 이핸드폰을 못쓰겠어서 환불및 기기변경을 요청하는대  뭐규정? 그리고  이거신지 6개월도  안된건대 큰돈 백만원 넘게주고 사도 아깝지않기때문에 삼성을 좋아하는사람으로서 산건대
그돈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나요?
솔직히 삼성을 쓰는이유가 우리나라 탑 서비스와 제품 성능인대 저는 둘다 만족을못하고 화가 치밀어오내요
핸드폰 환불을 요구합니다 부천 A/S기사 성함 우영창 기사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51 기타 근영의료기 2011-12-05
3450 통신 박경희 2011-12-05
3448 생활용품 오원영 2011-12-05
3447 생활용품 김민선 2011-12-05
3443 digital 고현 2011-12-05
3442 기타 김가영 2011-12-05
3441 식음료 유은경 2011-12-05
3440 기타 옥연진 2011-12-05
3439 기타 정연주 2011-12-05
3438 기타 손주용 2011-12-05
3437 식음료 조문희 2011-12-05
3436 기타 한재덕 2011-12-05
3435 생활용품 하재철 2011-12-05
3434 digital 문용희 2011-12-05
3433 기타 박우식 2011-12-05
3431 생활용품 김지애 2011-12-04
3428 기타 박정민 2011-12-04
3425 기타 김승복 2011-12-04
3424 기타 정상훈 2011-12-04
3413 기타 김혜원 2011-12-04
3412 기타 이평희 2011-12-04
3407 생활용품 혜디 2011-12-04
3403 기타 윤미오 2011-12-04
3398 digital 이영자 2011-12-04
3395 자동차 윤동하 2011-12-04
3392 기타 이지은 2011-12-04
3385 기타 채지숙 2011-12-04
3383 통신 심정원 2011-12-04
3380 유통 임환진 2011-12-04
3372 digital 조현정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