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휴대폰 해지 관련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 휴대폰 해지 관련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성덕
  • 조회수 : 124회
  • 작성일 : 12-09-03 10:36:26

본문

2010년 10월 경에 회사에서 삼성 겔럭시S를 제 명의로 통장은 회사명의로 개통을 하였습니다

후에 2011는 4월말쯤  이직을 하면서 휴대폰을 명의만 회사명으로 하려고 SK대리점(김해 인제대학교 부근 연탄통신사)를 방문하여 명의만 이전하였습니다

그때의 여직원은 저에게 이전이 다 되었다고 하면서 가라고 하였습니다.

그후 한달뒤에 요금을 내셔야 한다면서 SK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왔습니다.
저는 무슨소리하는냐 명의이전하면서 잔금 처리 다했는데 하면서 반문을 하였고 처리가 다 안되었다면서
8만원정도 납부를 하셔야 한다면서  일처리가 제대로 안되었다면서 죄송하다고 하였습니다.
이직을 하면서 괜한일로 부스럼 만들기 싫어서 그냥 제가 납부를 하였습니다.
그러고 1년뒤 2012년 6월달쯤 SK 통신사에서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이유를 들어보니 그때 명의 이전에 안되어서 저에게 납부를 하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정말 황당하고 억울하네요

연탄통신사에선 명의 이전다되었다고 가라고 하였는데 이력을 알아보니깐 그날 명의 이전이 되었다가 다시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취소가 되었다면 저에게 연락을 주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런연락을 한번도 없고 연탄통신사에게 전화를 해보니깐 1년전 일이라서 잘모르겠다는 말뿐
SK 서비스센터에선 인정을 하면서도 명의가 제 명의라서 어쩔수 없다라는 말뿐
그럼 일처리도 제대로 못해 고객이 비용을 부담해야하는 이런경우가 어디있습니까
그럼 고객을  뭐 봉입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명의 이전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1338 식음료 김은상 2011-11-18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1324 digital 최성훈 2011-11-18
1323 통신 탁해정 2011-11-18
1322 생활가전 전효철 2011-11-18
1320 생활용품 김지현 2011-11-18
1317 생활가전 박상례 2011-11-18
1316 식음료 이경아 2011-11-18
1314 자동차 한기성 2011-11-18
1313 통신 김민경 2011-11-18
1311 자동차 박재균 2011-11-18
1302 기타 이석우 2011-11-18
1296 기타 박수정 2011-11-18
1293 통신 차지현 2011-11-18
1292 digital cheng 2011-11-18
1291 해결&감사글 김지난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