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1+1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한일 ] 홈쇼핑 1+1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아름
  • 조회수 : 1,211회
  • 작성일 : 25-07-24 18:08:22

본문

7월 9일 ns홈쇼핑에서 한일써큘레이터 1+1 구매를 했고, 두개다 개봉한 뒤 전원을 켜보니 한제품이 불량이 확인이됐고, 16일날 불량확인서 받고 불량확인이되었다고 홈쇼핑에 전달한뒤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통화할땐 2개다 교환,반품원하는지 하나만 원하는지 물어봐서 빨리 대처된다 싶어서 하나는 잘되니까 불량만 교환을 하겠다고했습니다. 그쪽에서도 반품이 아니라 교환원하는게맞냐고 그래서 불량만 교환으로할게요 라고 했고, 16일부터 시작해서 회수하겠다는 연락이없어서 3번정도 계속전화를했는데 반복되는 말만..회수지 주소와 이름 연락처만 알려주고, 교환접수건 얘기가 없어서 21일날 전화를 하니 또 주소를 알려달라고하여 4번째로 말한다고하니 22일날 회수를 하였습니다. 회수를 하고도 24일날 연락이없어서 물어보니 검토중이라고 하여, 구매자인 저는 이렇게 오래걸리고 할꺼면 반품을 하겠다고하니, 홈쇼핑측에서 불량인거는 반품을 해주겠다 그렇지만 정상인제품을 쓴거니 반품이안되고 한대값을 내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원플원인데 한 세트로 온거아니냐 그럼 하나가 문제있다고 했을때 빨리 대처를 해줘야지 여름도 다가고 2주나 걸리면서 불량제품만 반품해준다는게 말이되냐 그랬더니 어이없다는듯이 개봉을 하지않았다면 반품이된다 그렇지만 개봉을 해서 사용하지않았냐 라고하는데, 물건이 불량이낫으니까 다른 한개는 확인해봐야되는게 아닌가요? 그리고 원플원이면 한 세트잖아요 한개값만 내라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2주를 그렇게 기다리고 있었으면 빠른 대처가 필요하지않았을까싶네요 제가 잘못된생각인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측 불량제품 교환(반품)처리 방식에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69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8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7 생활용품 김태희 2011-11-19
1366 기타 김기철 2011-11-19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1338 식음료 김은상 2011-11-18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1324 digital 최성훈 2011-11-18
1323 통신 탁해정 2011-11-18
1322 생활가전 전효철 2011-11-18
1320 생활용품 김지현 2011-11-18
1317 생활가전 박상례 2011-11-18
1316 식음료 이경아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