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열
  • 조회수 : 456회
  • 작성일 : 14-04-10 13:55:36

본문

현대4.5톤 매가트럭(빨간띠)입니다.
 
 
 
자동차 밸브의결함으로 1년6개월만에 교채했는대
8개월 지나서 밸브가 또 깨져서 엔진피스톤 까지 고장이났습니다.
그런데 1번무상 수리를 해주엇다고 키로수오바로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
제가 교육받기로는 엔진에 대해서는 키로수 제한이 없는것으로 들었습니다.
 
화물차는 일의 특성상 키로수가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게밥줄인대 속상해서 잠도안옵니다
8개월전에 밸브를 처음 교채를 했습니다 , 그런대 모비스에서 개선되기"전"의 밸브를
갈아준것이였습니다.
이것은 2차 결함을 야기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런차들이 한두대가 아닙니다 ,이것을 쉬쉬하며 밸브가 깨져서 들어오는 차들만
리콜을걸지안고 수리만 해줍니다.
 
당연히 개선된 밸브를 교채해주어야되는거아닙니까 ?
이제 차를 산지 2년6개월 밖에 되지않았습니다 .
그런대 같은 문제로 2번이나 이런일이 생기면 어떻겠습니까..
 
개선되지 않은 밸브로인해 또 결함이생겨 엔진피스톤 까지나가버려서
지금또 수리중에 있습니다 .
 
수리는 일주일 걸린다고 하더군요,
일주일동안 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뭐이문제는 일주일 그냥 편히 쉬자 생각해보죠
그런데 문제는
수리비 입니다 ,돈천만원이 든다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 속상해 죽겠습니다..

서로 핑계를 대면서 이쪽에 전화해라 저쪽에 전화해라 하면서 책임을 회피하고있습니다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128 기타 박민지 2011-12-02
3127 생활가전 서평득 2011-12-02
3125 생활용품 윤정민 2011-12-02
3120 digital 심영진 2011-12-02
3118 생활용품 김경만 2011-12-02
3111 식음료 최지영 2011-12-02
3109 생활가전 류지헌 2011-12-02
3102 기타 정시락 2011-12-02
3096 통신 백종희 2011-12-02
3094 기타 김건표 2011-12-02
3093 생활용품 한수정 2011-12-02
3092 식음료 배나경 2011-12-02
3090 기타 설양 2011-12-02
3089 통신 지슬기 2011-12-02
3088 기타 김소영 2011-12-02
3086 digital 심영진 2011-12-02
3085 기타 김태석 2011-12-02
3084 통신 이진주 2011-12-02
3083 기타 송혜영 2011-12-02
3082 기타 박찬국 2011-12-02
3081 자동차 우경열 2011-12-02
3080 digital 이건호 2011-12-02
3079 통신 우창훈 2011-12-02
3078 기타 이기을 2011-12-02
3077 생활가전 경재 2011-12-01
3076 기타 정슬기 2011-12-01
3075 기타 하효선 2011-12-01
3072 기타 이수미 2011-12-01
3070 기타 강민규 2011-12-01
3069 digital 스머프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