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와이브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올레와이브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명주
  • 조회수 : 1,588회
  • 작성일 : 12-09-24 17:01:06

본문

작년4월쯤올레에서핸드폰과와이브로를샀어요.근데새기계인핸폰이말썽이어서몇번의교체를받느라와이브로를사용할시간이없었어요.산달에한번인가??광주에서사용했는데좀느리네??이러면서덮어놨죠.그러다핸폰문제가해결이되어서집(곡성)에서신랑이사용한다고넷북을열었는데아니인터넷이연결이안되는거예요!ㅠㅜ짜증나서고객센터에전화를했더니현재고객님이사는곳엔소비스가안된다는거예요!아니사용도못할거제가왜샀겠습니까??대리점에전화했더니자긴설명했다는데저흰들은적없거든요!!!!근데올레도글고대리점도글고방법없으니사용하래는거예요.ㅠㅜ신랑한테는디지게혼날까봐말도못하고그냥요금만울면서내기를17개월을의미없이냈어요.매달28000원씩요.그래서최근몇개월동안또알아봤는데방법없으니그냥돈내세요.이런식이드라구요.넷북가격이53만원이라는데.현재낸돈이45만원정도되더라구요.근데또알아보니제가넷북을36개월할부로해놔서약정이끝나도1년을더내라는거예요.아니자기들도조회해보고는한번을사용안하셨네요.이러면서해결책도안주고나한테다설명했으니어쩔수없지않냐하는데진짜억울하다고했더니이런문제는소비자고발에문의해도안되실거예요하면서약올리네요.어이없어서.어떻게보상받거나아님끝내는방법없을까요.제이름도아니고엄마명의라서더신경쓰여요.저정말이지계약서작성할때도바쁘다고여기체크하시고여기쓰시고싸인하세요해서하라는대로만했고설명도안해줬다니까요.도와주세요.제가부자도아니고이렇게쓸데없는돈을낼필요가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094 기타 김건표 2011-12-02
3093 생활용품 한수정 2011-12-02
3092 식음료 배나경 2011-12-02
3090 기타 설양 2011-12-02
3089 통신 지슬기 2011-12-02
3088 기타 김소영 2011-12-02
3086 digital 심영진 2011-12-02
3085 기타 김태석 2011-12-02
3084 통신 이진주 2011-12-02
3083 기타 송혜영 2011-12-02
3082 기타 박찬국 2011-12-02
3081 자동차 우경열 2011-12-02
3080 digital 이건호 2011-12-02
3079 통신 우창훈 2011-12-02
3078 기타 이기을 2011-12-02
3077 생활가전 경재 2011-12-01
3076 기타 정슬기 2011-12-01
3075 기타 하효선 2011-12-01
3072 기타 이수미 2011-12-01
3070 기타 강민규 2011-12-01
3069 digital 스머프 2011-12-01
3068 기타 김하나 2011-12-01
3063 통신 박상수 2011-12-01
3059 통신 우희현 2011-12-01
3058 통신 최시영 2011-12-01
3054 통신 유소미 2011-12-01
3052 통신 이은영 2011-12-01
3051 유통 이성아 2011-12-01
3050 유통 이성아 2011-12-01
3049 유통 이성아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