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브로드밴드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보람
  • 조회수 : 1,400회
  • 작성일 : 12-12-12 18:40:25

본문

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인터넷,tv,전화)
기존에 있는 전화가 고장이나 1년전 새로 전화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가입하면서 기존에 있던 전화기가있어 모뎀에는(인터넷전화기) 설치가
불가능 하다고해서 와이파이가 되는 공유기를 따로 설치해주셨는데
오늘 지역담당자라면서 전화가와서는 전화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되어서
기기반납을 해야한다고..그래서 제가 콜센터에 알아보겠다고 하고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미납된게 맞고 금액은 2,507원..
그래서 미납요금은 납부하였고 공유기에 대해서 57,000원의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정말 어이가 없네요..직권해지 된다고  고지도 안해주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위약금을 내라니요..그래서 제가 상담원에게
한번이라도 저에게 직권해지되니 요금 납부하라고 전화통화 한적이 있냐고
물어보니 소액에 대해서는 납부독촉을 못한다는 말만하시고
직권해지 되었으니 기기를 사용하려면 다시 가입하라고 하시더군요
sk브로드밴드는 돈벌이하는것도 아니고 위약금에 재가입비를 내라고 하더군요
더 황당한말은 제가 위약금도 못내겠고 재가입도 못한다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알아서 하실문제고 돈을 안내면 신용불량이 되니깐 알아서 하라고
하시더군요..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나내요..
가입자를 돈벌이로 아는 sk브로드밴드 어떻해야 하는건가요ㅜㅜ
그리고 처음 설치할때 기존에 있는 모뎀 때문에 공유기를 설치해야
전화를 이용 할수 있다고 해서 설치한거거든요..
나중에 해지할때 위약금이 있다고 했으면 다른방법으로 설치했겠죠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졸지에 신용불량자가 되게 생겼네요..요즘엔 신용불량자 빛 탕감 해주다고
공약도 나오는데 이런 기업에서 2,500때문에 서민을 신용불량자를 만들다니
어이가 없네요ㅜㅜ 제가 어떻해야하나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07 기타 곽광성 2011-11-17
1205 기타 곽현주 2011-11-17
1203 기타 김예인 2011-11-17
1197 유통 김종술 2011-11-17
1196 식음료 최다영 2011-11-17
1195 통신

처리

**
김지난 2011-11-17
1194 기타 이승호 2011-11-17
1193 기타 김재현 2011-11-17
1192 기타 김진우 2011-11-17
1191 유통 윤명희 2011-11-17
1187 통신 최철훈 2011-11-17
1179 기타 정손진 2011-11-17
1175 기타 이정연 2011-11-17
1173 통신 가소희 2011-11-17
1168 통신 정현준 2011-11-17
1165 기타 김옥선 2011-11-17
1163 digital 조홍래 2011-11-17
1160 생활용품 김경진 2011-11-17
1158 기타 김도연 2011-11-17
1154 기타 김은진 2011-11-17
1152 기타 이천호 2011-11-17
1147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6 자동차 이용택 2011-11-17
1145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4 생활용품 정진남 2011-11-17
1143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0 기타 이현실 2011-11-17
1139 기타 이현실 2011-11-17
1137 기타 조승범 2011-11-17
1136 기타 최은경 2011-11-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