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후 사후처리 안됨.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화재 ] 자동차 수리 후 사후처리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효빈
  • 조회수 : 321회
  • 작성일 : 13-07-17 15:35:19

본문

안녕하십니까.
억울하고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자동차가 사고가 난 후 삼성화재보험에 연락을해 보험처리로 차수리를 하였습니다.
하부 수리 및 전면 유리를 교체를 하였습니다.
몇일뒤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 운전을 안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였습니다.
그 다음날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차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게 왠일?
전면 유리 수리불량으로 차 내부에 물이차 침수가 됐지 뭡니까.
너무 황당해서 보험회사에 전화를 했죠.
연락을 하니 다시 수리를 해주겠답니다.
다음날 수리를 맡기고 다시 유리를 고치더군요.
유리를 붙이는 실리콘이 제대로 안쏴져서 비가 샜다지 뭡니까...
거기까지는 참겠습니다.
문제는 지금부터입니다.
그리고 2일 뒤 갑자기 운전석 앞 속도게이지쪽에 + - 로 된 이상등이 들어오더군요.
문제가 생긴 거 같아 정비소로 들렸습니다.
발전기가 고장났다는 군요.

하....교체를 해야된다네요...

그래서 다시 보험회사에 전화를 했죠.
상황을 설명하니 보험측과 차업체수리를 한곳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발전기는 저희와는 무관하게 고장이 난겁니다.

라고 말을 하더군요.

그리고는 자기들이 다시 확인을 해주겠다네요.수리를 해준다는게 아니고
확인을 해서 고쳐줄지 말지를 결정을 한다는 겁니다.

참...아니면 고객님이 그냥 고쳐야 한다고 하네요...

차km수도 4만이 안되었고 4년도 안탄 새차급입니다.
평소에도 차량관리에 신경을 쓰는 쪽인데 자기들은 상관이 없다는 식으로 얘길하니 억울한거죠.

보험담당자가 소개시켜 준데로 갔으니 둘이 짜구치는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차도 지금 곰팡이생기고 냄새도 나고..

참..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1070 기타 이찬용 2011-11-17
1069 기타 김연화 2011-11-17
1068 통신 최희정 2011-11-16
1067 통신 송현태 2011-11-16
1066 통신 최광규 2011-11-16
1065 digital 박재우 2011-11-16
1064 기타 박세희 2011-11-16
1062 생활용품 박하연 2011-11-16
1061 통신 정미희 2011-11-16
1053 생활용품 김진우 2011-11-16
1051 통신 화남 2011-11-16
1045 기타 이인경 2011-11-16
1039 기타 최두환 2011-11-16
1038 기타 송하영 2011-11-16
1037 생활용품 최동현 2011-11-16
1033 생활용품 최익수 2011-11-16
1032 자동차 심상권 2011-11-16
1031 통신 서진호 2011-11-16
1027 생활용품 박춘희 2011-11-16
1025 통신 김완경 2011-11-16
1024 기타 지지 2011-11-16
1023 기타 이지향 2011-11-16
1022 기타 김성진 2011-11-16
1021 digital 이창우 2011-11-16
1018 통신 최선영 2011-11-16
1016 생활가전 정상돈 2011-11-16
1014 digital 이충희 2011-11-16
1013 기타 김선규 2011-11-16
1011 기타 조민지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