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소와나무 ] 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252회
  • 작성일 : 13-10-07 01:55:03

본문

소와나무 고칼슘저지방우유를 900미리팩 2개를 사서 먹었는데 약품냄새도나고 많이 쓰더라구요
그것 때문인지 모라도 먹은후 배가 살살 아프다 끈어질듯 하프고, 설사를 합니다 2틀째 입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시점이 10월7일인데 유통기간은 10월7일 15시인가 로 되어있습니다.
우유를 먹은때는 10월4일 이구요
문제가 있는 우유인지.... 배아픈것이 그것때문인지 알수는 없지만 인터넷에서 유통기간이 지나지 않은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프다는 글을 보았는데 증상이 같더군요
이것을 어떻게 조치 해야하나요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짜증이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우유를 드시고 복통에 시다리고 계시다니 고생이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03 식음료 최경수 2011-11-16
1002 식음료 김가영 2011-11-16
1000 기타 현솔 2011-11-16
998 통신 한선옥 2011-11-16
997 생활가전 토마도 2011-11-16
995 기타 이수희 2011-11-16
987 기타 HAN 2011-11-16
983 기타 주현호 2011-11-16
982 기타 권안나 2011-11-16
979 통신 김말분 2011-11-16
977 금융 민병우 2011-11-16
975 통신 주설화 2011-11-16
973 통신 이길중 2011-11-16
972 통신 강연정 2011-11-16
971 통신 김경숙 2011-11-16
969 생활가전 이건희 2011-11-16
963 기타 하충정 2011-11-16
962 digital 주은수 2011-11-16
960 생활용품 신재영 2011-11-16
958 건설 이만재 2011-11-16
957 기타 최정대 2011-11-16
954 기타 김경미 2011-11-16
952 기타 김선명 2011-11-16
949 통신 이성순 2011-11-16
944 통신 조현숙 2011-11-16
938 생활용품 정다진 2011-11-16
937 생활용품 고태호 2011-11-16
936 기타 이성란 2011-11-16
933 통신 송화연 2011-11-16
932 기타 채영우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