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한국야쿠르트 ] 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아람
  • 조회수 : 208회
  • 작성일 : 13-09-23 10:29:48

본문

한국야쿠르트에서 유산균음료를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차례 자기들 맘대로 배달도 안하고 그러더니만
이번 명절에는 6일치를 한번에 배달해 주더군요
17~22일까지 분이였습니다.
그러나 유통기간이 최대 21일까지인 제품이 왔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는 제품이 날짜가 지나서 와서 전화를 했더니
유통간이기 때문에 날짜 지난거 먹어도 상관 없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사다 놓구 날짜 지난건 제 잘못이지만 지난 날짜를 배달하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더군다나 먹어도 된다니???
그래서 그럼 냉장고에 넣어놓고 한달 지나서 먹어도 되냐고 물엇더니 자기가 언제 한달까지 먹어도 된다고 말하는군요..
그래서 되물었죠..  그럼 소비자는 도대체 어떤걸 보구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걸 아냐고 유통기간 지났다고 막 다 먹어도 되는 거냐고 언제까지 된거 먹어도 되는거냐고
이게 말이나 됩니까???
소비자고발센타에서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00 기타 현솔 2011-11-16
998 통신 한선옥 2011-11-16
997 생활가전 토마도 2011-11-16
995 기타 이수희 2011-11-16
987 기타 HAN 2011-11-16
983 기타 주현호 2011-11-16
982 기타 권안나 2011-11-16
979 통신 김말분 2011-11-16
977 금융 민병우 2011-11-16
975 통신 주설화 2011-11-16
973 통신 이길중 2011-11-16
972 통신 강연정 2011-11-16
971 통신 김경숙 2011-11-16
969 생활가전 이건희 2011-11-16
963 기타 하충정 2011-11-16
962 digital 주은수 2011-11-16
960 생활용품 신재영 2011-11-16
958 건설 이만재 2011-11-16
957 기타 최정대 2011-11-16
954 기타 김경미 2011-11-16
952 기타 김선명 2011-11-16
949 통신 이성순 2011-11-16
944 통신 조현숙 2011-11-16
938 생활용품 정다진 2011-11-16
937 생활용품 고태호 2011-11-16
936 기타 이성란 2011-11-16
933 통신 송화연 2011-11-16
932 기타 채영우 2011-11-16
931 기타 켄지 2011-11-16
930 기타 켄지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