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792회
  • 작성일 : 12-08-30 09:11:49

본문

8월24 새벽3시 친구어머니가 상을 당하셔서 고향으로 내려가던길이 었습니다.
차에 기름이 부족하여 휴게소 주유소를 들렸습니다. 휴게소 주유소는 알뜰주유소였는데요. 알뜰주유소는 셀프로 주유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자주 셀프주유소에 가서 주유를 하기 때문에 아무문제 없이 주유를 했습니다. 주유를 마치고 1km정도 지낫을까?? 차가 멈춰버린겁니다. 저는 새벽3시 인데다가 비도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  빨리 친구 어머니 상을 당하신데를 들렸다가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해야 했기에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선 렉카를 부르고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차를 세워두고 택시를 타고 장례식장을 갔습니다. 당연히 출근은 못했구요. 아침이 되어서 정비소에 갔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휘발유에 물이 섞인거 같다고 했습니다. 주유소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주유소는 난리가 난겁니다. 저 말고도 7대가 더 기름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우선 차고친거랑 렌트한거랑 비용 청구하라고는 했는데 차량 수리비랑 렌트비용 말고 추가로 비용청구할수 있는거는 무엇이며 어떻게 청구해야하나요? 제 차를 중고차에 팔았을경우 엔진에 물이들어간 자료가 남아있어서 차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38 통신 김수지 2011-11-20
1424 통신 김영진 2011-11-20
1422 자동차 이정임 2011-11-20
1420 기타 박주희 2011-11-20
1419 통신 이현철 2011-11-20
1418 생활가전

처리중

이 마트
2dollal 2011-11-20
1417 식음료 장민임 2011-11-20
1416 식음료 장명수 2011-11-20
1415 식음료 허훈 2011-11-20
1414 통신 김보형 2011-11-20
1413 기타 정영인 2011-11-20
1412 기타

처리

**
김중섭 2011-11-20
1411 식음료

처리

**
이다희 2011-11-20
1410 기타 곽노태 2011-11-20
1409 기타 허지혜 2011-11-20
1406 통신 서진숙 2011-11-20
1405 기타 김효진 2011-11-20
1404 자동차 이현숙 2011-11-20
1403 기타 김승미 2011-11-19
1402 통신 이경우 2011-11-19
1401 기타 김균섭 2011-11-19
1400 생활용품 강우성 2011-11-19
1398 기타 구봉준 2011-11-19
1397 기타 이영심 2011-11-19
1386 기타 신기윤 2011-11-19
1381 기타 이근식 2011-11-19
1380 기타 이근식 2011-11-19
1379 생활가전 김하정 2011-11-19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