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열
  • 조회수 : 433회
  • 작성일 : 14-04-10 13:55:36

본문

현대4.5톤 매가트럭(빨간띠)입니다.
 
 
 
자동차 밸브의결함으로 1년6개월만에 교채했는대
8개월 지나서 밸브가 또 깨져서 엔진피스톤 까지 고장이났습니다.
그런데 1번무상 수리를 해주엇다고 키로수오바로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
제가 교육받기로는 엔진에 대해서는 키로수 제한이 없는것으로 들었습니다.
 
화물차는 일의 특성상 키로수가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게밥줄인대 속상해서 잠도안옵니다
8개월전에 밸브를 처음 교채를 했습니다 , 그런대 모비스에서 개선되기"전"의 밸브를
갈아준것이였습니다.
이것은 2차 결함을 야기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런차들이 한두대가 아닙니다 ,이것을 쉬쉬하며 밸브가 깨져서 들어오는 차들만
리콜을걸지안고 수리만 해줍니다.
 
당연히 개선된 밸브를 교채해주어야되는거아닙니까 ?
이제 차를 산지 2년6개월 밖에 되지않았습니다 .
그런대 같은 문제로 2번이나 이런일이 생기면 어떻겠습니까..
 
개선되지 않은 밸브로인해 또 결함이생겨 엔진피스톤 까지나가버려서
지금또 수리중에 있습니다 .
 
수리는 일주일 걸린다고 하더군요,
일주일동안 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뭐이문제는 일주일 그냥 편히 쉬자 생각해보죠
그런데 문제는
수리비 입니다 ,돈천만원이 든다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 속상해 죽겠습니다..

서로 핑계를 대면서 이쪽에 전화해라 저쪽에 전화해라 하면서 책임을 회피하고있습니다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92 기타 이안나 2011-11-22
1691 digital 노은진 2011-11-22
1690 기타 이은혜 2011-11-22
1689 기타 장태식 2011-11-22
1688 생활용품 김보경 2011-11-22
1687 기타 장태식 2011-11-22
1686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5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4 생활용품

처리

옥션
임영희 2011-11-22
1682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78 기타 이현아 2011-11-22
1677 기타 김실장 2011-11-22
1671 기타 박찬웅 2011-11-22
1668 기타 이은주 2011-11-22
1667 기타 이상훈 2011-11-22
1664 digital 한용성 2011-11-22
1659 기타 황준화 2011-11-22
1657 digital 조봉현 2011-11-22
1654 생활가전 권혜란 2011-11-22
1647 자동차 이광운 2011-11-22
1646 금융 dayi 2011-11-22
1638 기타 이상훈 2011-11-22
1637 기타 박창희 2011-11-22
1636 통신 석정경 2011-11-22
1635 기타 노경민 2011-11-22
1634 식음료 양정수 2011-11-22
1633 기타 장수연 2011-11-22
1632 기타 최귀희 2011-11-22
1631 기타 송영욱 2011-11-21
1627 기타 박민지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