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상돈
  • 조회수 : 537회
  • 작성일 : 13-07-22 10:30:32

본문

2013.4월에 구입한삼성의 25평형멀티에어컨입니다.처음 가동시에는 아무 문제가없습니다.가동시간이 좀지나면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는 시간에는 썩은 냄새가 계속납니다.써비스 접수해서 기사가 해준건 스팀청소 그래도 냄새가 계속발생 다시써비스접수하니까 실장이라는 분이 나와서 한다는 말이 아주 정상적인 냄새라고 ㅎ ㅎ ㅎ제가 냄새가 나는 원인을 알아본바로는 증발기외부의 코팅처리가 잘못돼서 냄새가 날수도 있고(열교환기).실외기 안에 냉동유가 물에변질되면서 냄새가 날수있다는데요.써비스 기사들은 인정안하겠지요.그리고 20일써비스접수했는데 연락도 없네요..어떻게 해야 돼나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87 기타 장태식 2011-11-22
1686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5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4 생활용품

처리

옥션
임영희 2011-11-22
1682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78 기타 이현아 2011-11-22
1677 기타 김실장 2011-11-22
1671 기타 박찬웅 2011-11-22
1668 기타 이은주 2011-11-22
1667 기타 이상훈 2011-11-22
1664 digital 한용성 2011-11-22
1659 기타 황준화 2011-11-22
1657 digital 조봉현 2011-11-22
1654 생활가전 권혜란 2011-11-22
1647 자동차 이광운 2011-11-22
1646 금융 dayi 2011-11-22
1638 기타 이상훈 2011-11-22
1637 기타 박창희 2011-11-22
1636 통신 석정경 2011-11-22
1635 기타 노경민 2011-11-22
1634 식음료 양정수 2011-11-22
1633 기타 장수연 2011-11-22
1632 기타 최귀희 2011-11-22
1631 기타 송영욱 2011-11-21
1627 기타 박민지 2011-11-21
1624 식음료 장재선 2011-11-21
1623 기타 김동원 2011-11-21
1622 기타 강현정 2011-11-21
1621 통신 곽동규 2011-11-21
1620 기타 이승준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