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 ] 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395회
  • 작성일 : 13-09-22 20:34:46

본문

다른 모닝은 기아자동차  마크 까지 찍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내차는 썬바이저를 떼도 소음은 여전한데 ᆢ
다른차도 소음이 심하면 직원들 말대로 썬바이져 다 떼야하나요?
썬바이저 달린차는 소음 없는 차인가요? 그럼 내차가 비정상인게 맞지 않나요?
분명히 엔진 경고등 들어오던 날4 월23일부터 차가 요동을 치며
 이상하게 변했다는말을 수없이 했는데도 이상없다 정상이다라는 말만 반복하는데
 썬바이져 떼어내도 갈수록 소음이 심해지고
트렁크 물건땜에 차가 덜커덩 거린다해 다 들어내고 바닥에서
덜컹 덜컹소리 차고 올라오는데 계속  이상없다는 말만하고ᆢ

사진 두장은 썬바이저 돈 주고 전문점 가서 잘 달고 다니다 떼라해 가서 떼어냈고
아래 한장은 다른차 신차모닝에 기아상표 까지 적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92 기타 윤진 2011-11-21
1591 기타 김영진 2011-11-21
1590 기타 김영진 2011-11-21
1588 통신 김가람 2011-11-21
1586 기타 조용덕 2011-11-21
1584 유통 김현진 2011-11-21
1583 기타 최숙진 2011-11-21
1582 생활가전 이창용 2011-11-21
1580 통신 강병임 2011-11-21
1573 기타 정인 2011-11-21
1564 기타 장경순 2011-11-21
1563 digital 장해주 2011-11-21
1560 기타

처리

**
채송희 2011-11-21
1557 생활용품 김근영 2011-11-21
1555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21
1554 통신 정준영 2011-11-21
1552 digital 서정훈 2011-11-21
1549 기타 서주원 2011-11-21
1548 생활용품 최종희 2011-11-21
1546 생활용품 현정 2011-11-21
1544 digital 노은진 2011-11-21
1542 digital 김은령 2011-11-21
1536 통신 정의엽 2011-11-21
1533 통신 정의엽 2011-11-21
1532 식음료 소비자 2011-11-21
1527 생활용품 임미선 2011-11-21
1526 기타 박혜진 2011-11-21
1524 기타 권기덕 2011-11-21
1523 기타 조정희 2011-11-21
1522 기타 조정희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