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4 분실해 보상받았는데. 중고폰이 왔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아이폰4 분실해 보상받았는데. 중고폰이 왔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영희
  • 조회수 : 237회
  • 작성일 : 12-10-15 18:38:56

본문

2012년 9월 29일 아이폰 4 분실하여,
10월 2일 올레보상센타에 분실접수후,
10월 15일 KT직영점에서 보상폰을 받았읍니다.

근데.. 범퍼를 받고자 , 대우A/S를 방문했는데..

엔지니어 분께서 리퍼제품을 받았는고 합니다.
근거는 일련번호가 3으로 시작한다는것.
보통 K로 시작해야 새제품(시판용)이라 합니다.

보상센타에선 새제품 출시가 금액에서
보상금 70만원을 제외한 나머지금액19만8천원(본인부담금 7만원+나머지금액)을
본인이 부담해야한다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럼 당연히 새제품을 구입한것인데.. 왜 리퍼제품을 받아야하지요??
리퍼제품은 제품가격도 10만원 정도 저렴하다 합니다.

보상센타에서 새제품과 리퍼제품을 선택하게 했다면 가격의 차등을 두고 보상했다면 문제없다고 보지만
새제품이구 다만, 제품이 단종되었으니, 애플에서 특별히 주문했다고 박스만 다르다고 얘기하곤,
리퍼제품을 보낸것인 사기를 당한거 아닌가요??

대우A/S 엔지니어 분께서 한달안에 고장이 날경우 이폰은 리퍼폰으로 밖에 교환할수없다고 하네요.
이얘긴 제가 리퍼폰을 받았기 때문에 새제품으로 교환할수 없다는 얘기 입니다.

전 새제품이 아니라도 상관 없습니다.
리퍼폰이라면, 당연히 그차액을 돌려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새제품을 보내주세요

바쁘신데... 도와주세요^^

화가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26 기타 이용범 2011-11-15
824 digital 맹선재 2011-11-15
823 생활용품 이형미 2011-11-15
822 생활가전 고나영 2011-11-15
821 생활가전 박자훈 2011-11-15
819 digital

처리

**
천순희 2011-11-15
818 기타 양숙희 2011-11-15
816 기타 김유인 2011-11-15
811 해결&감사글 최현정 2011-11-15
809 digital 김승주 2011-11-15
802 생활용품 이지영 2011-11-15
797 통신 이용식 2011-11-15
796 기타 서의석 2011-11-15
793 생활용품 우희철 2011-11-15
790 기타 허정훈 2011-11-15
789 기타 정용교 2011-11-15
788 식음료 윤진기 2011-11-15
787 기타 김성복 2011-11-15
786 자동차 이선행 2011-11-15
785 기타 김봉순 2011-11-15
784 유통 장재혁 2011-11-15
783 기타 김진숙 2011-11-15
782 기타 김완수 2011-11-15
781 기타 김영락 2011-11-15
780 생활용품 유근택 2011-11-15
779 기타 김완수 2011-11-15
778 기타 김완수 2011-11-15
777 기타 만복이 2011-11-15
776 건설 범선례 2011-11-15
774 통신 정은영 2011-11-1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