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어이없는 A/S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gm대우자동차 ] gm대우 어이없는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식
  • 조회수 : 232회
  • 작성일 : 13-02-05 23:41:17

본문

저는2009년 여름에 윈스톰 차량을 구입했는데 1년이 지나니깐
핸들에서  끽끽  소리가나서 교체를 했습니다. 근데 또 1년이
지나니깐 똑같은 증상이 발생했고  또 교체를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1년뒤에 또 발생했습니다.그런데 어이없게도
이번에는  3년A/S 기간이 지났다고 수리비를 본인부담이라고
합니다. 새차 구입한지 3년6개월 됐는데  똑같은 문제로 3번을
고치는것도 기가찬일인데  본인부담이라니요?정비소에서도
윈스톰2륜구동차가 저처럼 이런문제가 많이발생하고 있는걸
알고있더라구요.제차는  내장형 네비게이션 부터 전기장치까지
안바꾼게 없습니다.  차를 산 첫해부터  지금도 겨울엔  배기통쪽에서
쇠를 계속 치는듯한  떼떼떼  소리가 나는데 이문제는  서비스센터에서도
잡지도 못하더라구요. 이런건 제가 그냥 감수할수 있는데
1년마다 똑같은 문제가발생하는데도  gm대우에서  운영하는
A/S는  도저히 용납이 안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