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의 불친절에 대한 KT 고객센터의 문제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대리점 이니텔 ] 대리점의 불친절에 대한 KT 고객센터의 문제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하정
  • 조회수 : 238회
  • 작성일 : 13-05-09 00:23:45

본문

이틀전 ㅓ울시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구)무학예식장 건물에 위치해 있는KT대리점에 서류신청할게 있어 갔는데 전산에서 행당사항이 없다면서 모니터 화면을 보여주더라구요! 재갱신인데 왜 해당사항이 없냐구 했더니
대리점 : 저도 모르죠? 급하시면 114에 직접 물어 보시던지요.
나: 제 휴대폰이 충전이 않되어 그러니 전화를 빌릴께요.
그리고 114상담직원과 통화중 대리점직원을 바꿔 달라길래 바꿔줬더니
몇마디 하고 끊으면서 " 기다리세요! "하길래 아이를 찾아야 하는 시간이여서
" 얼마나 기다려요?" 했더니
대리점 : 내가 어떻게 알아요? 그렇게 급하면 직접 kt프라자를 가시던가요?
나 : 계속 진행해 오던건데 왜 않되는 이해가 않가네.. 상담사가 뭐래요?
대리점 : 걔도 잘 모르니까 기다리라는거 잖아요. 왜요? 내 말이 틀려요? 다른분 상담해야하니까 저 뒤에서 기다리시던지요.
정말 너무 기가차서 말이 나오질 않더군요! 그 대리점 사장 같은데 눈이 사팔이더라구요! 고객센터에 불만 접수를 해서 해당 대리점에 사과전화 요청을 했으나 고객센터에서는 대리점측에서는 고객에게 사과 할만한 잘못을 않해서 그렇게 못한다고 하더군요! 
KT고객센터에서도 대리점 고객 응대교육을 더 시키는 걸로 하고 무료통화권을 준다고 했는데 그냥 입막음 이른 생각이 듭니다. 대리점의 이런 불친절한 행동에 대해서 KT고객센터측도 무료통화권으로 고객에 대해 입막음 한다는 행동이  기업의 횡포아닌 횡포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이곳에 글을 올린것은 고객센터측도 이렇게 행동하는것에대해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가 되면 기업에 작은 영향이라도 가는지 해서 입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지혜로운 답변 꼭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