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수리가 안된다고만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자동차 ] 기름이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수리가 안된다고만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서진
  • 조회수 : 179회
  • 작성일 : 25-02-06 01:25:43

본문

저는 기아의 카니발차량을 2022년 1월20일경에 등록하여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몇일전부터 차안에서 기름냄새가 발생하여 본네트를 열어 확인해보니 무언가 새고있었습니다.
저는 차량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는데 담당자가  호스에서 기름이 새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연료리턴호스에서 기름이 새는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부품업체에 부분문의하실때 고질적으로 새는부품이라고 말씀하시며 부품을 주문하셨는데
부품이 전국적으로 없다고 언제 부품이 생산될지 모른다고 말씀하시고 부품도착하면 열락주신다고 하시며 수리비용도 7만원가량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기름이 새고있어서 언제라도 차량에 화재가 발생해도 이상하지않는차를 위험을 감수하고 타고 있습니다.
카니발차량의 고질적인 불량으로 발생한 고장을 수리비용을 내고 수리를 수리를 해야된다는것도 납득이 되지않습니다.
위 불량은 화재가 발생할 확율이 있고 생명을 위협하는 불량입니다.
리콜이 이뤄져야 하는부분이라고 생각되며 하루라도 빨리 수리를 해야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