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맥도날드, 최악의 불고기버거, 최악의 매장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맥도날드 ] 최악의 맥도날드, 최악의 불고기버거, 최악의 매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희경
  • 조회수 : 330회
  • 작성일 : 13-07-14 20:22:53

본문

오늘 행사가 있어 STAFF 간식으로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셋트를 사러 구로애경점을 찾았습니다.
불고기버거 셋트 40개를 주문하니 팔기싫어하는 눈치로 시간이 3~4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이틀동안 미리 전화를 했는데 안받길래 그만클 기다릴 요량으로 갔었죠.
그런데 제차 확인하며 포기시키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도 뭐 괜찮다고 기다리겠다고 했더니 마지못해 주문을 받더군요
계산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콜라에 얼음을 넣을지 말지를 묻기에 당연히 넣어달라고 했는데...
언듯 보니 콜라를 담고 있기에 혹시 우리껀가 해서 물어보니 맞다고......
아니 3~40분이 걸린다고 하면서 콜라를 벌써 담아놓으며 어쩌냐고 콜라를 나중에 하라고 했더니... 그래서 얼음을 물어본거라며
최상의 맛을 위해서 음료를 가장 먼저 준비한다고 하더군요... 나참. 최상의 맛을 위해서 김빠진 콜라?
잠시 후 집어던지는 소리와 함께 들리는 욕설 " 에잇! **~" 어이가 없었습니다.
매장에 쩌렁쩌렁 들리게 지르는 욕!  경악 그 자체가 아닐 수 없죠!
생각보다 포장이 빨리 끝났습니다.  그러나 이건 분명 테러가 아닐 수 없다는 생각.  콜라컵 뚜껑을 덜 닫아서 콜라가 반이 쏟아지고 쇼핑백이 젖어
밑이 터지고, 와서 열어보니 햄버거가 이건 뭐 정말 어이가 없네요. 감자튀김은 덜튀겨져서 먹을 수도 없고, 푸르스럼한 색이 감돌기 까지.....
광고용 사진만큼은 아니더라도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서비스 마인드도 1955년 그대로 인가요?
고소한 마요네즈와 신선한 양상추의 맛있는 조합?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8 기타 이영란 2011-11-10
376 기타 강희영 2011-11-10
372 생활용품 손미나 2011-11-10
370 생활용품 dmrkmk 2011-11-10
369 기타 울고싶다 2011-11-10
368 기타 노현정 2011-11-10
366 기타 이문형 2011-11-10
360 해결&감사글 안선우 2011-11-10
35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0
351 식음료

처리

g마켓
권재순 2011-11-10
349 digital 고성일 2011-11-10
348 기타 도재광 2011-11-10
347 기타 김도영 2011-11-10
345 기타 이지연 2011-11-10
342 금융 그대의푸로 2011-11-10
331 기타 Nry 2011-11-10
330 통신 2011-11-10
328 digital 안선우 2011-11-10
326 통신 김혜원 2011-11-10
325 통신 지윤상 2011-11-10
324 통신 이상미 2011-11-10
314 통신 김현주 2011-11-10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302 기타 신향숙 2011-11-10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