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부츠 A/S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락피쉬 ] 레인부츠 A/S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숙
  • 조회수 : 334회
  • 작성일 : 13-07-26 21:58:12

본문

제가 작년에 정확히 7월 7일 GS홈쇼핑에서 락피쉬레인부츠를 구입했습니다.
작년,올해 다 합쳐도 5~6번 밖에 안신었는데 올해 7월 24일 비가 아침부터 많이 오길래 신었는데
 오른쪽 부츠가 뭔가가 습한느낌이 들어서 보니 정확히 오른발 왼쪽부위 부분의 양말이  젖어서 보니 부츠외관은 멀쩡하길래  어디 찢어졌나 해서 보니 찢어지지도 않고 멀쩡하고 제품자체 이음새부분이 새는것 같은데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아서 락피쉬
A/S 센터에 전화했더니 1년 지나면 수리 못한다고 하네요.
멀쩡한 레인부츠를 무상으로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유상으로  고치고 싶은데 못한다고 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소비자가 원하면 유상으로  A/S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멀쩡한 레인부츠를 그냥 버려야 하는지 어이가 없어서요,
비 조금오면 그냥 운동화 신고 비가 많이 와야 튀는거 싫어서 신었는데 수입품이라서 A/S를 잘 안해주는거 같은데 너무 책임감 없는 것 같습니다.
돈 받고 A/S해주면 되지 왜 안해주는지 보증기간 1년 지나면 여름 한철만 신는 멀쩡한 레인부츠 A/S못받고
그냥 버릴지 짜증이 납니다.
재수 없어서 불량품 잘못 걸린 기분이 드는거는 어쩔수 없네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부츠의 이상으로 착화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신발류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의 경우 1년이며 이외에는 6개월입니다.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세탁업배상비율참조)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