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펠아삭김치냉장고 AS 및 환불질문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 ] 삼성지펠아삭김치냉장고 AS 및 환불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민
  • 조회수 : 281회
  • 작성일 : 13-08-08 15:49:07

본문

현재 2009년형 삼성지펠아삭냉장고를 구입을 했는데요

냉장고 안에 계속 얼음이 생겨서 1년인애에 AS를 한번 받았었는데

근데 그당시는 무슨 AS가 아니라 그냥 방문으로 처리를 했다고 합니다

같욘내용으로 2012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약 3회정도 똑같이 고장이 난 상태입니다

그당시 올때마다 엔지니어는 자기가 완벽하게 고쳐놨으니 더이상 고장이 없을거라고

말만 했는데 그뒤로는 2~3회 반복 똑같은내용으로 고장이 난 상태입니다

그러더니 오늘 AS 와서는 여태까지 쓴 내용은 차감하고 보상을 해줄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전에도 저희쪽에서 애초에 그냥 바꿔주거나 환불을 해달라고 요구를 했었습니다

근데 그때는 완벽하게 고쳤으니 쓰라고 해놓고 4년이된 지금에서야 이런말을 하네요.. 그동안

이것때문에 음식물도 상해서 버리고 불편하게 사용하고 없는시간 내서 AS 받고

이런걸 생각하면 너무 괴씸합니다 정작 엔지니어는 자기가 완벽하게

고치지 않고 고쳤닥 ㅗ얘기를하고 그얘기를 지적하니  그 어느 엔지니어나

자기가 완벽하게 다 고쳤다고 얘기를한다는군요... 왠만하고 못했다고 얘기를

자부심이 있어서 얘기를 안한다나...

그리고 엔지니어상 교체를하세요 이런말을 못한다고 합ㄴ이다..

자기선에서 해결 못 하면 교환이나 교체를 해주어야 맞는거 아닌가요??

계속 자기 자부심만 따지고있고 정작 고치지도 못할 엔지니어 그게 엔지니어인가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좋을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