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동찬
  • 조회수 : 1,526회
  • 작성일 : 12-02-05 21:28:56

본문

서울 아산병원 1층 동관 커피숍 인데요

5500원 주고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켯습니다

저금액이면  일반  엔젤리너스  까페베네 탐탐 이런 데랑 가격이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가격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무슨 마끼아또랑 까페모카 를 썩어 놓은 맛인데 한3배 달아서 말씀드리고요

또한 너무 더럽습니다 프림인지 크림인지 뺴고달라고햇는데도 찌꺼지가 너무많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거예요  색깔 보세요 위는 마끼아또고  아래는 까페모카입니다

만들어 준것도아니고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서 얼음만 컵에놓고 그냥 부어서 주더라구요

조금씩 3모금 마시다 너무 달고  찌꺼기가많아서  못먹겟더라구요

다버렸습니다  꺵판을 칠까생각보해봣는데 사람도많고 병원이라 얘기는 하지않고

사진으루 이렇게 올립니다 

아산병원 홈페이지에 글남겼는데도 답장도 안오더라구요 열받네요

솔직히 만들어주지도 않고 따라서 팔거면 왜 저가격에 제가 구입해 마셔야하는지

돈아깝고  너무 비 위생적입니다

사진 보세요정말 더럽네요  화나고 짜증나네여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매장에서 주문하신 커피의 맛과 질이 좋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음식맛과 질, 또는 내용물의 구성에 대한 기준은 제시된 바가 없고  이부분에 대해서는 객관적인 부분이 아닌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이의제기를 하기가 힘들어 답변을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이물질이 나온경우 또는 드시고 몸에 해가있으신 경우에는 이의제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업체의 비위생 관련하여 행정기관인 관할 구청 위생과로 본인이 직접 신고하면 조사 등을 통해 적절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휴일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22 자동차 이정임 2011-11-20
1420 기타 박주희 2011-11-20
1419 통신 이현철 2011-11-20
1418 생활가전

처리중

이 마트
2dollal 2011-11-20
1417 식음료 장민임 2011-11-20
1416 식음료 장명수 2011-11-20
1415 식음료 허훈 2011-11-20
1414 통신 김보형 2011-11-20
1413 기타 정영인 2011-11-20
1412 기타

처리

**
김중섭 2011-11-20
1411 식음료

처리

**
이다희 2011-11-20
1410 기타 곽노태 2011-11-20
1409 기타 허지혜 2011-11-20
1406 통신 서진숙 2011-11-20
1405 기타 김효진 2011-11-20
1404 자동차 이현숙 2011-11-20
1403 기타 김승미 2011-11-19
1402 통신 이경우 2011-11-19
1401 기타 김균섭 2011-11-19
1400 생활용품 강우성 2011-11-19
1398 기타 구봉준 2011-11-19
1397 기타 이영심 2011-11-19
1386 기타 신기윤 2011-11-19
1381 기타 이근식 2011-11-19
1380 기타 이근식 2011-11-19
1379 생활가전 김하정 2011-11-19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1376 생활용품 홍창우 2011-11-19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