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서비스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소비자의눈물..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애니콜 ] 삼성전자의 서비스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소비자의눈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맹승현
  • 조회수 : 284회
  • 작성일 : 13-08-29 11:35:04

본문

안녕하세요 7월29일날 갤럭시노트2를 구매했습니다..
그치만 8월28일날.. 휴대폰을 뒷주머니에 넣고..
의자에 앉은다음 일어나서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는순간.. 이거뭐지..
핸드폰 액정이 깨져있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있는 테크노마트 6층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4번기사님에게 방문하였습니다..
그치만 돌아온 답변은.. 이건 고객과실로 인해.. 14만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하고 수리를 하라고 하네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삼성 전자.. 팀장과 이야기도 나눠봤지만.. 대체.. 무슨근거로 제 과실이라고하는지
무조건 저희 잘못이랍니다..
제가 떨어 뜨렸다면.. 제 실수이니.. 당연히 수리비용을 지불하고 수리하는것이 맞지요..
허나.. 주머니에 넣고 앉았다 일어나서 파손된것은.. 제품불량 아닙니까?
어딘가에 흠집이 있어야지만 흡집도 없는상태 입니다
그냥 액정만 파손된 상태... 판매하기 위해 인터넷 광고 같은데서 액정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떨어뜨리는 실험같은 광고는 사행성 광고 아닌가요? 그냥 일반 액정으로 되있다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소비자는 이 억울함을 대체 어디다 하소연 해야 할지 몰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연락이 올수 있게 조치좀 부탁 드립니다... 항상 소비자가 손해봐야하는 삼성전자..
배째라는 영업방식 때문에 ..  소비자는 열불이 나고 눈물이 나는 상황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