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냉정수기 곰팡이물~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웅진 코웨이 냉정수기 곰팡이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미라
  • 조회수 : 495회
  • 작성일 : 12-07-28 14:39:16

본문

저는 웅진 코웨이 정수기를 15년째 사용 중입니다
새로 이사를 오면서 새제품으로 바꾸어서 7개월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먼 며칠전 우연찮게 냉수가 나오는 입구를 아래에서 보았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물 나오는 입구에 까만 점이 빼곡히 찍혀 있길래 이게 뭘까?
하고 휴지로 쓱 딱았더니  곰팡이 였습니다
그래서 더 깊숙한 연결 부위를 보았더니 온통 곰팡이가 물방울과
합쳐져 떨어 지고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너무 놀라 회사로 연락했더니 담당 코디를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방문한 코디에게 뚜껑을 열어보게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안쪽 연결 부위도
마찬가지더군요
코디는 여름철 온도차땜에 어쩔수 없다고 물티슈를 드릴테니 딱으라는 어이 없는 답변을~
본사 콜센타로 전화해서 아이가 곰팡이물을 지금까지 한방올이든 두방울이든 지금까지
먹었다 다른거 필요 없고 당장 떼 가라 했더니 서비스팀으로 연락해서 바로 연락주겠다고
하더니 하루가 지나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또 전화해서 자초지정 설명 했더니 또 연락 주겠다
하더니 또 연락없고 다시 전화해서 얘기하자 그제서야 담당지국으로 연락되서 또 그사람에게
설명하고 다음날까지 연락 주겠다더니 또 연락 없고 다시 본사로 전화헀더니 또 다른팀 연결해줘서
또 설명하고 그사람도 조치 하겠다더니 또 하루가 지나도록 연락도 없고 아무 답변도 없습니다
제가 피해보상을 요구하지도 않고 그냥 정수기 보기도 싫으니 가져가라고 했을뿐이데 구멍가게도
아닌 이런 큰 회사에서 소비자를 이런식으로 우롱해도 되는건가요?
아이가 계속 배가 아프다고 했는데 엄마인 저는 암것도 모르고 아이에게 계속 곰팡이물을
먹이고 있었다고 생각하니 너무 화가 나고  먹는 물을 이런식으로 관리하고 또 이런 문제를
가벼이 여기는 회사가 어처구니가 없을뿐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정수기를 이용중 곰팡이가 확인되었다니 많이 불쾌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