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핸드폰개통취소원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엘지유플러스 핸드폰개통취소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지인
  • 조회수 : 1,175회
  • 작성일 : 12-10-16 23:54:53

본문

서면 엘지 U+ 핸드폰을 구매하였습니다...
첨에 제가 원한폰은 뷰1 이였고 위약금을 다내주기로한 조건으로 계약서를 썻습니다.
대리점에서 기계가 없다며 저에게 폰을 주지않았고 전에쓰던폰을 몇일쓰고 있었습니다.
그다음날 오라고 해서 갔을때는 유료폰을 주면서 잠시 쓰고 있으면 교환해준다고 했습니다.
추석이 끼여있어서 몇일뒤 2일날 폰을 받으러 갔는데 당일날도 폰이 없다며 주지않았습니다.
계속 우기기만하고 첨부터 아예 뷰1를 팔생각이 없었던건지 위약금이 이제 내려오지 않아서
말을 바꾼건지 직원을 태도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불쾌했지만 그전에 계약서를 써서 해지가 안되는줄 알고 해지를 못했습니다.
그러자 다른직원이 저에게 뷰2를 권하며 기계값이 비슷하게 나온다고하여 이걸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기계를 써보니 뷰1과 차이점도 모르겠고 불편했습니다.. 위약금을 내면서까지 뷰2를 써야할 이유도 없고
첨부터 제가 원하는 기계도 아니였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찾아가서 불량증까지 끈어갔는데도 자기들은 이미 물건을 팔았고 사인을 했기때문에
절대 개통취소해줄 이유가 없다고 말하는겁니다.
폰구입할때 계약서 종이도 저에게 주지않고 나중에 찾아가서 달라고하자 복사본을 주었습니다.
저는 계약도 제대로 된게 아니고 이주가 되지 않았기때문에 개통취소를 원해서 대리점에 찾아갔는데도
개통취소는 절대 해줄수 없다며 계속 뻔뻔하게 나오는 그대리점에 정말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법에도 이주안에는 된다고 나와있는데 왜안해주는건지 계속 이런식으로 시간만 끌어서 아예 안바꿔 줄려고
하는 속셈이 눈에보입니다.
엘지 고객센터에도 여러번 문의를 했는데 자기들은 해당권한이 없다며 대리점과 상의하라고 하기만하고
무책임한 엘지유플러스에 정말 화가나고 이런식으로 하면 정말 엘지를 두번다시 못쓰겟구나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꼭 개통취소할수있게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