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풍기.. 이대로 놔둬도 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설풍기.. 이대로 놔둬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숙
  • 조회수 : 1,330회
  • 작성일 : 12-08-13 17:40:05

본문

설풍기 피해로 인터넷 보니까 득썩들썩 하던데.. 이거 법적으로 조치 안되나요?
 뉴스에도 나오던데.. 아니.. 이 회사를 어떻게 중단시키든 벌금형을 먹이든.. 방법을 취해야하는거 아니예요?
15만 가까이 주고 큰맘먹고 샀는데..
 이건뭐.. 기존 선풍기보다 더더더  쓸모없는 아주 거추장스런 제품이더군요.
 아니, 조영구씨가 광고하던거던데.. 이런걸 이렇게 연예인까지 섭외해서 광고시키고..
사람들 혹하게 해놓고 반품은 커녕.. 도통 연락이 되어야말이죠..
 저희는 받아보고 너무 기대에 못미치는 설풍기를 바로 다시 포장하여..
 택배로 반품하였어요. 그뒤로 반품했다고 연락을 몇번이고 시도 하여도 연락이 너무 안되어서 ... 나참...
어쩌다어쩌다 연락이 되어서 사정을 얘기하고 반품시켰다고 하니 죄송하다며.. 우선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시면 자기네들이 확인하고 환불해주겠다더군요.
 근데.. 그뒤로 아예 또 연락이 안되요..
 이거 어떻해요.. 설풍긴가 뭣인가는 보냈고... 회사와 연락은 안되고... 환불 받을 연락처나 그어떤 통화도 안되니.. 내 15만원.. 어떻게해요?
 제발~ 방법좀 얘기해주세요.
아님 진짜 뭐 경찰서에 뭐 고발을 해야하는거예요?
 뭐 어떻게 해야하는거예요?
 소비자가 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제발좀 알려주세요.
너무너무 화가나고 속이 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제품 하자로 반송후 환불요청 하셨는데 처리해준다고 하더니 연락이 두절되어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됩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1338 식음료 김은상 2011-11-18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1324 digital 최성훈 2011-11-18
1323 통신 탁해정 2011-11-18
1322 생활가전 전효철 2011-11-18
1320 생활용품 김지현 2011-11-18
1317 생활가전 박상례 2011-11-18
1316 식음료 이경아 2011-11-18
1314 자동차 한기성 2011-11-18
1313 통신 김민경 2011-11-18
1311 자동차 박재균 2011-11-18
1302 기타 이석우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