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상돈
  • 조회수 : 538회
  • 작성일 : 13-07-22 10:30:32

본문

2013.4월에 구입한삼성의 25평형멀티에어컨입니다.처음 가동시에는 아무 문제가없습니다.가동시간이 좀지나면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는 시간에는 썩은 냄새가 계속납니다.써비스 접수해서 기사가 해준건 스팀청소 그래도 냄새가 계속발생 다시써비스접수하니까 실장이라는 분이 나와서 한다는 말이 아주 정상적인 냄새라고 ㅎ ㅎ ㅎ제가 냄새가 나는 원인을 알아본바로는 증발기외부의 코팅처리가 잘못돼서 냄새가 날수도 있고(열교환기).실외기 안에 냉동유가 물에변질되면서 냄새가 날수있다는데요.써비스 기사들은 인정안하겠지요.그리고 20일써비스접수했는데 연락도 없네요..어떻게 해야 돼나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17 식음료 장민임 2011-11-20
1416 식음료 장명수 2011-11-20
1415 식음료 허훈 2011-11-20
1414 통신 김보형 2011-11-20
1413 기타 정영인 2011-11-20
1412 기타

처리

**
김중섭 2011-11-20
1411 식음료

처리

**
이다희 2011-11-20
1410 기타 곽노태 2011-11-20
1409 기타 허지혜 2011-11-20
1406 통신 서진숙 2011-11-20
1405 기타 김효진 2011-11-20
1404 자동차 이현숙 2011-11-20
1403 기타 김승미 2011-11-19
1402 통신 이경우 2011-11-19
1401 기타 김균섭 2011-11-19
1400 생활용품 강우성 2011-11-19
1398 기타 구봉준 2011-11-19
1397 기타 이영심 2011-11-19
1386 기타 신기윤 2011-11-19
1381 기타 이근식 2011-11-19
1380 기타 이근식 2011-11-19
1379 생활가전 김하정 2011-11-19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1376 생활용품 홍창우 2011-11-19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1372 유통 신정원 2011-11-19
1371 기타 조소영 2011-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