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 ] 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393회
  • 작성일 : 13-09-22 20:34:46

본문

다른 모닝은 기아자동차  마크 까지 찍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내차는 썬바이저를 떼도 소음은 여전한데 ᆢ
다른차도 소음이 심하면 직원들 말대로 썬바이져 다 떼야하나요?
썬바이저 달린차는 소음 없는 차인가요? 그럼 내차가 비정상인게 맞지 않나요?
분명히 엔진 경고등 들어오던 날4 월23일부터 차가 요동을 치며
 이상하게 변했다는말을 수없이 했는데도 이상없다 정상이다라는 말만 반복하는데
 썬바이져 떼어내도 갈수록 소음이 심해지고
트렁크 물건땜에 차가 덜커덩 거린다해 다 들어내고 바닥에서
덜컹 덜컹소리 차고 올라오는데 계속  이상없다는 말만하고ᆢ

사진 두장은 썬바이저 돈 주고 전문점 가서 잘 달고 다니다 떼라해 가서 떼어냈고
아래 한장은 다른차 신차모닝에 기아상표 까지 적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24 digital 최성훈 2011-11-18
1323 통신 탁해정 2011-11-18
1322 생활가전 전효철 2011-11-18
1320 생활용품 김지현 2011-11-18
1317 생활가전 박상례 2011-11-18
1316 식음료 이경아 2011-11-18
1314 자동차 한기성 2011-11-18
1313 통신 김민경 2011-11-18
1311 자동차 박재균 2011-11-18
1302 기타 이석우 2011-11-18
1296 기타 박수정 2011-11-18
1293 통신 차지현 2011-11-18
1292 digital cheng 2011-11-18
1291 해결&감사글 김지난 2011-11-18
1289 기타 이지향 2011-11-18
1288 통신 이은희 이은영 2011-11-18
1287 기타 이인기 2011-11-18
1286 생활용품 김정수 2011-11-18
1285 유통 류다현 2011-11-18
1284 유통 유화열 2011-11-18
1283 기타 이혜지 2011-11-18
1282 기타 김영철 2011-11-18
1281 유통 김상윤 2011-11-18
1280 기타 김선경 2011-11-18
1279 생활용품 김은식 2011-11-18
1278 통신 이은영 2011-11-18
1277 식음료 김미경 2011-11-18
1276 기타 이창희 2011-11-18
1274 기타 이고은 2011-11-18
1267 기타 백정화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