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샷시 불량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거실 샷시 불량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은주
  • 조회수 : 832회
  • 작성일 : 12-04-12 11:16:25

본문

이사하면서 한업체에 집수리를 맡겼었는데..거실 샷시바꾸는데 얼마냐고 했더니 90만원..작은방 확장공사 150만..이런식으로 계약을해서 공사를 했습니다.7월말에 이사를 해서 바람이 들어오는지 몰랐는데..겨울이 되서 샷시 문을 닫기 시작 했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들어오고 잠금장치를 사용해도 밀착이 되지 않고 따로 놉니다..덜컹덜컹..심하게..작은방도 마찬가지이구요..책상에 앉아 있음 다리가 시릴정도예요..심지어 어른들이 집에 오셨는데 추워서 외출용 점퍼를 다시 입고 계셨으니까요..업체에 문의해서 왔었는데 엉뚱한 소리만하고 갔어요..공사한지3개월만에 뭐가 닳았다는둥 공사하다보면 그럴수도 있다는둥,이런 경우는 처음이다는 식으로만하고요..지금까지도 재공사를 요구 했지만 차일 피일 미루고만 있는데요..창문을 열어 가운데로 모으면 위,아래 벌어지는 넓이가 많이 차이가 나요..비전문가인 아줌마들이 봐도 잘못됐다는게 보이는데도,,계속미루구요 다른 업체에 공사맡긴다고 환불 요구하니까 50%만 주겠다는 거예요..공사비 전액을 요구했었는데..샷시 설비하신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급한일 끝내고 온다 한지도 몇달이 났네요..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서 긴 장문의 글을 올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거주하시는 집에 거실 샷시공사를 하셨는데 겨울철이 되니 바람이 너무 많이 들어와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업체와 인테리어 계약체결 시 작성된 계약서에 기재된 하자담보기간 이내라면 피신청인에게 하자보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시공 상 하자(균열, 누수, 파손 등) 시 하자보수 책임기간 이내(1년)에는 무상수리한다 정하고있으며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하자보수이행을 요구하는 것이 필요하리라 사료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96 기타 박수정 2011-11-18
1293 통신 차지현 2011-11-18
1292 digital cheng 2011-11-18
1291 해결&감사글 김지난 2011-11-18
1289 기타 이지향 2011-11-18
1288 통신 이은희 이은영 2011-11-18
1287 기타 이인기 2011-11-18
1286 생활용품 김정수 2011-11-18
1285 유통 류다현 2011-11-18
1284 유통 유화열 2011-11-18
1283 기타 이혜지 2011-11-18
1282 기타 김영철 2011-11-18
1281 유통 김상윤 2011-11-18
1280 기타 김선경 2011-11-18
1279 생활용품 김은식 2011-11-18
1278 통신 이은영 2011-11-18
1277 식음료 김미경 2011-11-18
1276 기타 이창희 2011-11-18
1274 기타 이고은 2011-11-18
1267 기타 백정화 2011-11-18
1263 통신 이은영 2011-11-18
1256 기타 장현지 2011-11-18
1255 기타 마경림 2011-11-18
1251 기타 방문석 2011-11-18
1250 digital 장양국 2011-11-18
1246 유통 임외훈 2011-11-18
1245 생활용품 김중성 2011-11-18
1244 기타 이재진 2011-11-18
1243 digital 한재용 2011-11-18
1240 생활용품 오리진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