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성능불량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딤채(김치냉장고) ]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성능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귀자
  • 조회수 : 905회
  • 작성일 : 12-12-28 21:07:25

본문

저희는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용량이 부족한 관계로 김치냉장고를 하나 더 구매하고자 "딤채" 제품이 김치맛이 좋다고 하여
최신에 많이 판매되고 있다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하였습니다.
2011년 12월(겨울)정도 구매하였습니다.
그 후 김장김치와 여름에 열무김치등을 보관하였는데 김치에 자꾸 물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김치 양념이 잘못됐나싶었는데 뭔가 이상하다 싶어 2012년 여름쯤 AS접수를 하였고
기사님께서는 냉장고에는 이상이 없다며 다른 김치를 넣어보라고 하였습니다.
속는 셈 치고 다른 김치를 넣어보고 사용하였고 가을에 담은 김치, 올해 김장김치약간을 보관하였습니다.
그런데 일부 김치는 연하고 부드러웠던 것들이 점점 질겨지고 있으며
아래 첨부한 사진과 같이 하얗게 곰팡이가 끼기 시작했습니다. ㅡㅡ;;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김치에는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AS요청을 하였으나 기사님은 냉장고에 이상이 없으니 환불및 교환이 어렵다고만 하십니다.
용기가 김치냉장고용이 아니니 용기를 바꿔보라고하고 가셨습니다.
수고롭게 담근 김장김치를 또 신빙성없는 말을 믿고 버리라는 말입니까?
어처구니가 없네요...삼성 뚜껑형 냉장고에 넣은 김치는 전용용기가 아니어도 전혀 이상이 없는데 말입니다.
김치를 한두번 담궈본것도 아니고 아시다시피 용기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구매한지 1년여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그동안 버린 김치값과 수고가 너무 아깝고 억울합니다.
공정한 해결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19 통신 이현철 2011-11-20
1418 생활가전

처리중

이 마트
2dollal 2011-11-20
1417 식음료 장민임 2011-11-20
1416 식음료 장명수 2011-11-20
1415 식음료 허훈 2011-11-20
1414 통신 김보형 2011-11-20
1413 기타 정영인 2011-11-20
1412 기타

처리

**
김중섭 2011-11-20
1411 식음료

처리

**
이다희 2011-11-20
1410 기타 곽노태 2011-11-20
1409 기타 허지혜 2011-11-20
1406 통신 서진숙 2011-11-20
1405 기타 김효진 2011-11-20
1404 자동차 이현숙 2011-11-20
1403 기타 김승미 2011-11-19
1402 통신 이경우 2011-11-19
1401 기타 김균섭 2011-11-19
1400 생활용품 강우성 2011-11-19
1398 기타 구봉준 2011-11-19
1397 기타 이영심 2011-11-19
1386 기타 신기윤 2011-11-19
1381 기타 이근식 2011-11-19
1380 기타 이근식 2011-11-19
1379 생활가전 김하정 2011-11-19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1376 생활용품 홍창우 2011-11-19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