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소와나무 ] 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267회
  • 작성일 : 13-10-07 01:55:03

본문

소와나무 고칼슘저지방우유를 900미리팩 2개를 사서 먹었는데 약품냄새도나고 많이 쓰더라구요
그것 때문인지 모라도 먹은후 배가 살살 아프다 끈어질듯 하프고, 설사를 합니다 2틀째 입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시점이 10월7일인데 유통기간은 10월7일 15시인가 로 되어있습니다.
우유를 먹은때는 10월4일 이구요
문제가 있는 우유인지.... 배아픈것이 그것때문인지 알수는 없지만 인터넷에서 유통기간이 지나지 않은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프다는 글을 보았는데 증상이 같더군요
이것을 어떻게 조치 해야하나요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짜증이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우유를 드시고 복통에 시다리고 계시다니 고생이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272 digital 이재웅 2011-11-10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