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고객 무시하는 KT어떻게 신고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진
- 조회수 : 364회
- 작성일 : 13-09-04 10:32:45
본문
설치비 얘기없다가 해지문의 하니깐 설치비위약금 달라그러고 해지한다고 확답도 보내지않았는데 KT에서 마음대로해지해버려서 tv를 볼수없게만든 KT를 신고하고싶습니다
고객무시하는 KT어떻게 손해배상 해야할까요
고객무시하는 KT어떻게 손해배상 해야할까요
- 이전글옐로우캡 고발합니다 13.09.04
- 다음글전화해지후 계속 결재 13.09.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