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이래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치과에서 이래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ha jae ho
  • 조회수 : 1,265회
  • 작성일 : 12-09-26 12:58:12

본문

40대중반 남성입니다.
윗 어금니의 금으로 붙여던것이 몇일전 떨어 졌습니다.
예저에도 떨어 지면 치과에서 그대로 붙일지 새로 할 지를 물어보고는
붙여달라면 붙여 주더군요.

그런데 이번에는 대뜸 x-ray 촬영(1분도 안되어 사진을보고)을 하라고 하더니 뭔가를 막 갈고 그러더니
면담을 하자더니 예전것은 못쓰니 새로 전체를 덮어야 한다더군요.
그러더니 금액은 35~45만원까지 있다더군요. 예전것을 끼우려해도 끼울수 없는상황이라
그럼 끼우겠다고 하고 오늘 금니를 끼우는데 꽉 물고 있으라더니 거울을 보여주면서 이가 빨구 났다고
무엇가로 발라준다더군요.(본인의 의사도 묻지도 않고요)
그리고 이를 붙이고 나오니 한개에 7천원씩 5개를 했고 의료보험이 된다더군요.
그런데 지금와서 보니 4개를 에폭시로 살짝 발라놨더군요 손으로 이빨에 묻은것 긁어보니 떨어져버리고요.
환자에게 묻지도 않고 돈이 드는것을 처리 한다는게 말이 되는지요.
그냥 떨어진것 붙이면 의료보험으로 작년에 4000원 하던데...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어금니에 금으로 붙여있던것이 떨어져 해당치과에 방문하셨는데 사전동의는 구하지않고 무조건 엑스레이 찍고 새로치료를 해야한다며 구멍난 부분을 추가 비용을 들여 에폭시로 때웠는데 모두 떨어져버렸다니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56 생활용품 신강우 2011-11-14
655 생활가전 오은영 2011-11-14
654 기타 김경희 2011-11-14
653 digital 이영익 2011-11-14
652 식음료 권영지 2011-11-14
651 생활용품 안영길 2011-11-14
650 식음료 안수정 2011-11-14
649 기타 박은정 2011-11-14
648 통신 허성규 2011-11-14
647 digital 홍석제 2011-11-14
645 통신 홍은영 2011-11-14
644 기타 김선규 2011-11-14
643 기타 이은경 2011-11-14
642 digital 주은수 2011-11-14
641 기타 서상호 2011-11-14
640 기타 현소이 2011-11-14
639 digital 문철주 2011-11-14
638 digital 박태성 2011-11-14
637 통신 민수 2011-11-14
636 통신 윤희선 2011-11-14
635 생활용품 이준철 2011-11-14
632 자동차 안치형 2011-11-13
628 통신 김범준 2011-11-13
626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5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0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19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8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7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6 digital 최상미 2011-11-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