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상돈
  • 조회수 : 530회
  • 작성일 : 13-07-22 10:30:32

본문

2013.4월에 구입한삼성의 25평형멀티에어컨입니다.처음 가동시에는 아무 문제가없습니다.가동시간이 좀지나면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는 시간에는 썩은 냄새가 계속납니다.써비스 접수해서 기사가 해준건 스팀청소 그래도 냄새가 계속발생 다시써비스접수하니까 실장이라는 분이 나와서 한다는 말이 아주 정상적인 냄새라고 ㅎ ㅎ ㅎ제가 냄새가 나는 원인을 알아본바로는 증발기외부의 코팅처리가 잘못돼서 냄새가 날수도 있고(열교환기).실외기 안에 냉동유가 물에변질되면서 냄새가 날수있다는데요.써비스 기사들은 인정안하겠지요.그리고 20일써비스접수했는데 연락도 없네요..어떻게 해야 돼나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17 생활용품 강현주 2011-11-11
515 digital 최원준 2011-11-11
511 통신 김말분 2011-11-11
510 기타 김정희 2011-11-11
509 기타 최민진 2011-11-11
508 통신 최민진 2011-11-11
504 기타 이현주 2011-11-11
503 통신 이희성 2011-11-11
499 기타 강수진 2011-11-11
498 기타 안현옥 2011-11-11
497 생활용품 박광호 2011-11-11
496 통신 유주화 2011-11-11
493 digital 서정주 2011-11-11
492 통신 윤병옥 2011-11-11
487 통신 현민정 2011-11-11
486 식음료 강완묵 2011-11-11
481 통신 김윤정 2011-11-11
477 기타 정형태 2011-11-11
475 생활가전 허순덕 2011-11-11
471 통신 양미희 2011-11-11
469 생활용품 최정선 2011-11-11
467 기타 추세희 2011-11-11
464 통신 이선영 2011-11-11
451 통신 양미희 2011-11-11
449 식음료 장유미 2011-11-11
448 기타 고지형 2011-11-11
447 기타 김유미 2011-11-11
446 통신 이상석 2011-11-11
445 생활용품 이영주 2011-11-11
440 식음료 곽진영 2011-11-1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