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먹고 탈이 났어요..알고보니 이틀되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김밥먹고 탈이 났어요..알고보니 이틀되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경희
  • 조회수 : 367회
  • 작성일 : 12-08-23 10:13:24

본문

이틀전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 제가 대학교내에 김밥을 두팩 사서 먹었어요..
여섯살 된 딸 아이가 있어 한개씩 주면서 제가 한팩을 뚝딱먹어치우고 두팩째 먹을때 맛이 이상한듯 하여
날짜를 확인해보니 이틀이 지난 김밥이었어요.
당연히 저는 학생들을 파는 김밥이고 그날 실시간 한것인중 신뢰하고 의심의 여지없이 먹었는데(냉장도 되니지않은 김밥입니다.)...그래서 남은 김밥을 버렸답니다.
그런데 그 다음날 딸아이가 배가 아프다고하더니 계속 설사를 하고 병원갔다오고 유치원도 못가구 아파합니다.
저 또한 속이 계속 더부룩하니 이상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즘 같은 더운날 이틀된 김밥이 왠말이며 냉장도 되지 않는 김밥을 파는것 자체가 전 이해가 되지 않네요
생고생..정말 확인 하고 먹었어야했는데....분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대학교내에서 판매하는 김밥에 유통기한이 지난줄 모르고 자녀분과 드셨는데 자녀분이 복통으로 고생하고있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김밥을 먹고 배탈 등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에 대한 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병원진료비는 병원의 확인, 경비는 질병치료를 위하여 발생한 약값, 교통비 등을 의미하며, 비용에 대한 입증은 영수증 등에 의하여 가능합니다. 일실소득은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시중노임단가를 산정합니다. 병원에서 김밥을 먹고 배탈이 발생한 것이라고 확인 해주면 김밥을 제조, 판매한 업소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21 통신 김주은 2011-11-11
519 기타 이소영 2011-11-11
518 생활가전 손유정 2011-11-11
517 생활용품 강현주 2011-11-11
515 digital 최원준 2011-11-11
511 통신 김말분 2011-11-11
510 기타 김정희 2011-11-11
509 기타 최민진 2011-11-11
508 통신 최민진 2011-11-11
504 기타 이현주 2011-11-11
503 통신 이희성 2011-11-11
499 기타 강수진 2011-11-11
498 기타 안현옥 2011-11-11
497 생활용품 박광호 2011-11-11
496 통신 유주화 2011-11-11
493 digital 서정주 2011-11-11
492 통신 윤병옥 2011-11-11
487 통신 현민정 2011-11-11
486 식음료 강완묵 2011-11-11
481 통신 김윤정 2011-11-11
477 기타 정형태 2011-11-11
475 생활가전 허순덕 2011-11-11
471 통신 양미희 2011-11-11
469 생활용품 최정선 2011-11-11
467 기타 추세희 2011-11-11
464 통신 이선영 2011-11-11
451 통신 양미희 2011-11-11
449 식음료 장유미 2011-11-11
448 기타 고지형 2011-11-11
447 기타 김유미 2011-11-1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