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도 빛을 주세요) *허술한 설치로 인한 누전및 누수피해* (sk브로드밴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제게도 빛을 주세요) *허술한 설치로 인한 누전및 누수피해* (sk브로드밴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장수
  • 조회수 : 606회
  • 작성일 : 12-09-03 15:55:58

본문

인터넷 설치한다고 여기 저기 구멍 많이 뚫잖아요... 이것도 그중에 한가지 문제중 하나죠... 창틀에 구멍을 내어서 선을 집어넣고 선을 아래에서 위쪽으로 올려서 연결을 하면 흐르는 물이 건물안으로 절대 들어가지 않는다는 방법... 하지만 이방법이 이번 태풍에 어이없이 헛점을 보였지요.. 대부분의 비는 위에서 아래로만 내리는데 바람이 불면 사선으로 내린다는 사실... 구멍을 뚫고나서 실리콘이나 그외에 접착제등으로 선주위에 있는 공간을 막기만 했어도 이렇게 벽이 다 졌어서 누전이되서 정전이 되거나 아래층 형광등선을 타고 물이 흐르지는 않았을 것이... 더 어이없는 것은 Sk에서 대하는 태도였다. 오래된거라서 자료가 없다.. 우리선이 아니다 말로만으로는 해결해 줄수없다. 제가 충남 천안에 사는데  이곳에 센터가 두개가있거든요.. 그두곳을 다 가보고 106으로 전화하고 또 전화하고 결국 AS기사분오셔서 Sk브로드밴드선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맞다고 확인됬다고 전화 오실거라고 그렇게 주말이 흐리고 오늘이 왔습니다. 태풍와서 비바람치는데 실리콘으로 구멍매꾸고 누전되서 한전직원분오셔서 벽면 공사를 하셔야할지도... 우선 급한데로 선작업해서 실내등하고 냉장고, 밥솥은 연결해드리니까.. 이렇게라도 쓰세요... 암흑속에 작은 불씨하나... 실내등하고 밥,냉장고만 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그랬는데.... 내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기본적인 권리도 SK브로드밴드회사 때문에 못받는데 그걸 감사하다고 생각하니.... 설치만 하고 돈만 벌어들이면 소비자들은 피해를 보던 말던 내 배만부르면 된다는 식에 SK브로드밴드회사를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어떻게 해야지 또 다른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할 수있을까요...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는지.... 다시한번더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86 기타 김이수 2011-11-13
585 생활용품 김동은 2011-11-12
584 식음료 김은선 2011-11-12
583 기타

처리

게임
김창한 2011-11-12
580 기타 임재순 2011-11-12
578 기타 김용석 2011-11-12
576 생활용품 김주희 2011-11-12
574 유통 김명진 2011-11-12
572 통신 정재영 2011-11-12
56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2
559 생활용품 송지혜 2011-11-12
556 기타 최희정 2011-11-12
555 유통 이정선 2011-11-12
554 기타 차은진 2011-11-12
553 통신 박종진 2011-11-12
552 식음료 문일기 2011-11-12
551 식음료 조민국 2011-11-12
550 생활용품 오은숙 2011-11-12
549 기타 신혜경 2011-11-12
548 기타 박명진 2011-11-12
547 식음료 추명수 2011-11-12
546 통신 김선미 2011-11-12
545 기타 김문주 2011-11-12
544 통신 전윤서 2011-11-12
536 기타 김지은 2011-11-12
534 기타 최경란 2011-11-12
533 통신 임민성 2011-11-12
532 자동차 정병철 2011-11-12
531 통신 천순희 2011-11-12
530 통신 정외수 2011-11-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