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넘은 휴대폰 좋은 거라 팔아놓고 3년약정한kt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1년넘은 휴대폰 좋은 거라 팔아놓고 3년약정한kt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현숙
  • 조회수 : 115회
  • 작성일 : 13-05-14 17:13:27

본문

2012년 7월 어느날 전화로 kt라고 하면서  핸드폰 기종좋은거고  요금도 할인 이것 저것 받으면
기존요금이랑 같다고 하면서 전화가 왔어요.
오늘아니면 이런 혜택이 없어진다고 하면서요.
kt라고 하고 혜택이 없어진다는말에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같다는 요금은 더 많이 나오고(이부분은 그냥 넘어갔어요)
2012년 4월, 구매한지 1년도 되지않아 고장이 나는 겁니다.
찾아가서 a/s 신청 수리했어요. 일주일 지나 다시 고장났어요. 화가 나서 kt에 전화해서 착불로 택배보내
수리하고 받았어요.  수리후 핸드폰 뒤를 보니 2011년 6월 제조품이라고 기록이 되 있더라고요.
만든지 1년이 넘은 제품을 좋은 제품이라고 판매를 한 겁니다.
요즘같이 빠른  시대에 1년이 넘은 제품을 좋은 거라고 판매를 한걸 생각하니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1년을 넘은 제품을 판매하며 3년 약정해 놓고  핸드폰 값은 비싸게 책정해 놓고 보조해 준다고
눈가리기 하며  약정기일 이전이면 위약금을 물어야 한대요. 핸드폰 값까지 ,그리고 5월10일 또 고장이 났어요.  너무 화가나서 kt에 전화해서 해지시켜 달라니까 자기들은 책임이 없데요.
핸드폰 제조사에대 얘기 해야 한데요.  제가 제품을 제조사에서 직접 구매 했나요.
kt에서 구매를 한거지요.
약정일을 2년만 해도 전 그럭 저럭 넘겼을 겁니다.
벌써 한달에 3번이나 고장나는 제품을 앞으로 2년넘게 어떻게 사용하라는 겁니까
횡포이고 사기 아닙니까, 소비자 우롱이고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32 자동차 김덕중 2011-11-11
431 기타

처리중

운동화
cartier 2011-11-11
429 기타 김혜은 2011-11-11
428 통신 김용학 2011-11-11
414 생활가전 심금정 2011-11-11
413 기타 박헌영 2011-11-11
412 생활용품 cmkfmdk 2011-11-11
411 생활가전 이희승 2011-11-11
405 생활가전 최성아 2011-11-10
404 생활용품 최원석 2011-11-10
403 기타 고현진 2011-11-10
402 기타 정소영 2011-11-10
400 생활가전 조인표 2011-11-10
393 자동차 박민호 2011-11-10
392 기타 김윤식 2011-11-10
385 기타 안현옥 2011-11-10
384 기타 wje 2011-11-10
383 기타

처리

택배
신윤정 2011-11-10
382 자동차 최승환 2011-11-10
381 기타 한종원 2011-11-10
379 기타 김정래 2011-11-10
378 기타 이영란 2011-11-10
376 기타 강희영 2011-11-10
372 생활용품 손미나 2011-11-10
370 생활용품 dmrkmk 2011-11-10
369 기타 울고싶다 2011-11-10
368 기타 노현정 2011-11-10
366 기타 이문형 2011-11-10
360 해결&감사글 안선우 2011-11-10
35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