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린 ] 피부샵인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정
- 조회수 : 550회
- 작성일 : 13-02-20 00:03:33
본문
제가 에스테틱 피부샵에서 회원권을 끊엇는데요
이사를 가게되서 너무 멀게 되서 다니기가 너무 힘들고.,..사실 관리몇번받아봣는데 효과도 없고.,.
해서 환불을 애기하니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고....돈도 너무 많이 들은건데 ..
어느정도 환불이 안될까요?
이사를 가게되서 너무 멀게 되서 다니기가 너무 힘들고.,..사실 관리몇번받아봣는데 효과도 없고.,.
해서 환불을 애기하니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고....돈도 너무 많이 들은건데 ..
어느정도 환불이 안될까요?
- 이전글음식점에서 머리카락이 탔습니다. 13.02.20
- 다음글개통철회 13.0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피부관리샵에서의 환불거부로 무척 난감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피부미용업에 의하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로 개시일 이후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받을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되지 않을 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조속한 환불을 요청하시기 바라며 계속해서 업체불응 시 법원을 통한 소액재판등의 법적해결이 필요하리라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