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티비가 2년뿌니안뎄는데 파워보드가 나갔다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소영
- 조회수 : 470회
- 작성일 : 13-04-30 17:38:34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고 LG전자가 우리나라 대기업 아닌가요
대기업 제품 중국에서 대충만드나바요
2년뿌니안된 lcdtv가 고장이났어요
그런데 1년넘으면 무상수리안된다고
저더러 12만원을 내서 고치라구하는데
제가 솔직하게 저제품이 10년된거라구하면
말을안하겟는데
2년뿌니안된제품이 고장난것도 화가나는데 우리나라 대기업 a/s가 1년뿌니안되는것도
솔직히 좀 화가나네요 티비 같은경우 들구다니면서 보는것도아니고
가만이 세워두고 리모콘으로 껏다 켜따 하는거뿌니없는데 그리고
제가 결혼해서 애가없어서 솔직히 티비볼시간이없습니다 하루 1시간도 안볼대가 많은데
티비가 고장이나서 얼마나 속이상한지 모르겟습니다... 꼭좀 우리나라 대기업에 a/s기간좀 늘렸으면합니다
다름이아니고 LG전자가 우리나라 대기업 아닌가요
대기업 제품 중국에서 대충만드나바요
2년뿌니안된 lcdtv가 고장이났어요
그런데 1년넘으면 무상수리안된다고
저더러 12만원을 내서 고치라구하는데
제가 솔직하게 저제품이 10년된거라구하면
말을안하겟는데
2년뿌니안된제품이 고장난것도 화가나는데 우리나라 대기업 a/s가 1년뿌니안되는것도
솔직히 좀 화가나네요 티비 같은경우 들구다니면서 보는것도아니고
가만이 세워두고 리모콘으로 껏다 켜따 하는거뿌니없는데 그리고
제가 결혼해서 애가없어서 솔직히 티비볼시간이없습니다 하루 1시간도 안볼대가 많은데
티비가 고장이나서 얼마나 속이상한지 모르겟습니다... 꼭좀 우리나라 대기업에 a/s기간좀 늘렸으면합니다
- 이전글제대로 된 정보제공이 없었습니다. 13.04.30
- 다음글암환자에게 흥정을 하자네요~~~. 13.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