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신청한 부가서비스 환불이 안되는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잘못 신청한 부가서비스 환불이 안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병영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5-16 09:29:15

본문

아침에 인터넷 결제를 하다... 모바일 안전결제 서비스를 가입을 해버렸습니다....

550원 이긴 하지만... 특별히 쓸 필요 없는거라서 바로 해지 하려고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당일 가입한 부가서비스는 해지가 안된다고 써있더라구요...

이거.. 한달이라도 무조건 써야 되는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2 통신 한영재 2011-11-08
61 통신 이신영 2011-11-08
60 자동차 김경남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