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관련제도개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동부건설 ] A/S관련제도개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길희
  • 조회수 : 296회
  • 작성일 : 13-05-27 16:21:15

본문

덕소동부센트레빌 최상층입주자입니다,최상층이다보니 비가오면 누수가생겨 2년전최상층상대로 대대적인방수공사를하여 잠잠하였으나 다시 누수가생겨 A/S 콜센터에여러번접수하고 기다렸으나 1년동안이나 아무런 연락과 A/S가이루어지지않아 본사A/S센터에신고하였으나 이마져도 아무런 조치가 취하여지지않아 이렇게 신고하게 됐습니다.콜센터에 전화를하면 담당소장에게 전달하였으니 곧A/S가 이루어진다고하였으나 1년이란시간동안 아무런 연락과 A/S가이루어지지않고 있으며 본사A/S 센터에도여러번접수하였으나 이마져도 덕소담당 소장인 이호진소장에게 전달했으니 기다리라는 예기받게없습니다,좀있으면 장마가 올텐대 걱정이돼고 본사A/S담당자는 전화상으로 자기로써는 아무런조치를 취할수없으니 소비자고발센터에고발하라하더군요 어이가없었습니다 황당하기도하고요 오늘처럼 비가오면 걱정이돼고 한숨밖에 나오는게없습니다.동부건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아파트 최상층에 거주하시면서 누수로인한 A/S처리후에도 개선되지않아 생활하시는데 많은어려움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최상층 세대의 천장에서 누수가 된다면 옥상바닥이나 옥상의 시설물로 인한 누수가 그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를 밝혀 그 책임(보수 비용 등)을 물어야 할 것입니다. 시공사의 하자보수기간이 경과하였고 개별세대 내 문제로 누수가 된 경우 그 세대의 관리책임자(세대주인)에게 보수의 책임이 따르나 공용부분인 경우 입주자 공통의 책임으로 보아야 합니다. 아파트 옥상이나 시설물의 경우 아파트공통 시설물로 인해 누수가 된다면 입주자대표회의의 의결을 거쳐 입주자 공통의 비용으로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매월 관리비 납부 시 특별 수선충담금을 납부하여 적립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