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 엔카통해서 진단받고 중고차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차가 고속도로에섰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보람
- 조회수 : 374회
- 작성일 : 25-01-14 17:30:17
본문
해외에서 살다가 오자마자 중고차 구입을 했습니다 엔카 진단을 받고 믿고 구입을 했고 취소득세까지 다 내고 등록했습니다 근데 처음에 차에 소음이약간 있었고 타고나서 기름이 타는 냄새가 나서 이상하달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4식구 태우고 시댁갔다 오는길에 차가 고속도로 한복판에 서버렸고 아이들과 얼마나 공포에 떨었는지 모릅니다 경찰에 신고하고 제가 수신호해서 가족을 갓길에 피했고 안성에서 김포까지 택시타고 겨우 집에 왔어요 딜러한테 말하니 환불은 어렵다고하는데 정말인가요? 공업사에 차량 견인해보니 인젝터가 고장이라 가는데만 330만원이라하고 문제는 저와 가족들은 도저히 무서워차를 못 타겠어요 이럴때 환불 규정이나 취소득세환불같은 제도는 없나요?그리고 저희 가족 그날 쓴 택시비만 십만원이넘고 수리비에 견인비까지 나왔는데 보상도 힘든건가요?
- 이전글렌탈완납상품 반환 25.01.14
- 다음글인테리어 사기 업체 신고 25.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중고차 구매 관련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성능기록부 위조하고 보증보험 유도해 계약 철회 못하게...중고차 판매 사기 지능화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