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약금 내라고 함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해약금 내라고 함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은미
  • 조회수 : 273회
  • 작성일 : 25-01-22 14:31:31

본문

인터넷 티비가 안되서 해지했는데 해약금 내라고 합니다.

억울합니다.
 
작년 봄부터 전화도 안되고 ....
티비도 안터져서 계속 as  받았었는데 안되서 해지했는데
해약금 21만원 내라고 합니다. 답변바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2009-1)에 의하면 인터넷서비스의 위면해지 여부는 누적 장애시간(72시간)과 장애신고 횟수(월 5회)로 판단을 합니다. 그 동안의 장애 이력을 확인하여 기준에 부합된다면 위약금 없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2008.10월 방통위 경품 관련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통신품질 불량 등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약정기간내 중도해지시에는 경품에 대해서도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 전달해드리고 조속한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