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션캐슬스토어 ] as를 안 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보영
- 조회수 : 351회
- 작성일 : 25-01-26 21:08:39
본문
24년 12월 21일 동부산몰에서 티니핑 깡총핑 우주선 장난감을 샀는데 불이 안들어와서 as요청을했습니다 집과멀어 재방문할수없어 이모션캐슬이라는 사이트에 문의를했더니 불이 안들어오는 영상을 요청했고 보내줬는데 순차적으로 as를 해준단말만하고 2주째 연락이 없습니다
할아버지가 사준 크리스마스선물이었는데 고장난걸 사서 속상했는데 as도 안해주고있으니 속상하기도하고 화가나기도하네요
팔고나면 끝인건지 답답한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할아버지가 사준 크리스마스선물이었는데 고장난걸 사서 속상했는데 as도 안해주고있으니 속상하기도하고 화가나기도하네요
팔고나면 끝인건지 답답한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 이전글중고차를 구매했습니다 25.01.26
- 다음글환급금이 50퍼센트라고 하는데요 25.0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수리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