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즈학원 ] 제대로 말씀해주시지 않으셨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진
- 조회수 : 129회
- 작성일 : 25-07-13 17:56:14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017년쯤 미즈학원이라는 간호학원에서 실습 이론시간을 다채우고 시험에 한번 불합격받은 사람입니다 다시 시험을 치고 싶어서 학원에 문의를 드렸는데 학원에서는 시험에 불합격하신분들께 다시 시험을치기위해 이론이나 실습 인증 시간에대한 서류를 주시거니 말씀해주신다했는데 아무말씀도 안주셨고 다음에 다시 연락을드렸을때 찾아보고 연락주신다해서 알겠다했는데 연락이없으셨고 다시 연락드렸을때는 문자 남겨달라했는데 끝까지 연락조차가 없었습니다 아무 말씀안해주시고 저는 1년이라는 시간에대해서 어떡해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시험응시할라면 1년이고 이거에대해서 학원에서는 알아봐주신다하고 항상연락도 없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말씀안해주셨습니다
- 이전글배달 실수에 대한 배민의 정책 25.07.13
- 다음글교환을 요청하는데 교환요청이 불가능하고 환불처리만 강요 25.07.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