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구매한 디카의 반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옥션 ] 옥션에서 구매한 디카의 반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은실
  • 조회수 : 178회
  • 작성일 : 13-08-21 18:40:16

본문

8월8일 옥션을 통해 디지털카메라를 1,256,910원을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제품은 진열제품(3개월사용)이라고 표기하고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사용제품이라 작동의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던중 사용컷수가 6,600컷이나 되는것에 깜짝 놀랐고 옥션을 통해 반품신청을 하였습니다. 잠시 후 판매자라는 사람이 전화와서는 상당히 화가 난 목소리로 6,600컷이면 많이 사용한 것도 아닌데 왜 반품하느냐는 둥 반품불가라고 하고는 전화를 끈었습니다. 옥션의 상담원을 통해 반품의사를 밝히고 답변을 기다리던 중 오늘 박정기 매니저라는 분이 전화왔습니다. 제품을 개봉한 상태이고 배터리를 장착했던 상황이라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근데 정말 어이가 없는게 이미 자신들이 개봉도하고 배터리도 장착해서 사용했던 제품을, 반품이 인된다고 하면 누가 알겠다고 할까요? 사용제품이 정상작동하는지,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려면 배터리를 장착하지 않고서는 확인할 방법이 없는데말이죠. 그리고 6,600컷정도 사용했다면 제가 전화로 제품문의를 했을때 공지를 해주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뭣모르는 여자가 사겠다고하니 이때다 하고 팔아버린것이죠.  그리고 중개하는 옥션도 완전히 판매자 입장에서만 조정을 하는 것 같습니다.옥션의 박정기 매니저 본인도 이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배터리를 장착하지 않고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겠다는 건지도 정말 궁금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