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코니포니 ] 해결해 주십시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주
- 조회수 : 430회
- 작성일 : 13-08-28 13:46:21
본문
8월 25일 쿠팡에서 업체이 핸드폰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쓴 이유는 기다리고 있던 물건이 와서 뜯고 나니 상품이 잘못 발송되어 기분이 언짢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다스리고 소비자 상담센터 02-2631-3077로 전화를 했습니다. 거기서는 내역 확인 후 조회하더니 바로 "교환 해드리면 되죠~"라고 응대하는 것입니다. 그 쪽은 판매자쪽이지만 저는 소비자인데~ 잘못 발송된 점을 얘기했는데 사과를 하지 않냐고 말하자~ 상담센터 직원이 어이없다는 식으로 상담하지 않고 조용히 있더군요~ 계속 여보세요 여보세요 하자 통화하기 싫어하며 한숨을 들려주어 다시 전화하자 비웃으며 응대하는 것입니다.
왜 아무말이 없는지 물어보자 사과하지 않았냐며 따지는 것입니다.
단돈 만원으로 구매한 것이지만 억울하고 불친절한 업체에 대해서 소비자고발 도우미분들께서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단돈 만원으로 잘못 배송 된건 판매자 책임이 아닌가요?
처리 부탁 드립낟.
왜 아무말이 없는지 물어보자 사과하지 않았냐며 따지는 것입니다.
단돈 만원으로 구매한 것이지만 억울하고 불친절한 업체에 대해서 소비자고발 도우미분들께서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단돈 만원으로 잘못 배송 된건 판매자 책임이 아닌가요?
처리 부탁 드립낟.
- 이전글믹서기부품크랙문제로 올립니다. 13.08.28
- 다음글산후조리원이랑 연계된 스튜디오가 출산후 다른스튜디오로 바뀌면서.. 13.08.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